페이스북 광고 상반기 업데이트 총정리 2탄 - 동영상 편

2016.08.24 12:24|

영자보스|

추천2|

조회수1,266|

댓글13

안녕하세요~^^ 마케팅 꿀팁을 전해드리는 영자보스입니다.

 

여러분 요즘 페이스북 바뀌는 소리 안 들리세요? 영자보스가 체감하기로는 광고 만들기가 굉장히 설명도 친절해지고 각 설정이 상세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세분되는 느낌이에요광고 쪽 업데이트를 많이 하는 것 같던데...여러분도 느끼셨나요?

 

오늘은 지난번에 페이스북이 광고 상반기 업데이트 총정리 1탄에 이어!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1탄 보러 가기 → http://www.i-boss.co.kr/ab-5432-18 ) 그다음으로 주목해야 할 점이 동영상 부분에서의 업데이트인데요. 페이스북이 어떻게 동영상 콘텐츠를 밀어주고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페이스북 광고 상반기 업데이트 총정리 2탄 - 동영상 편 

 

1. 동영상 재생 후 보이던 CPA 버튼이 사라졌습니다.

동영상 재생이 종료된 후 마지막에 노출되던 다시보기 + 더 알아보기(CPA) 버튼이 사라지고 다시보기 버튼만 노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2. 동영상에도 링크 형태의 광고를 돌릴 수 있습니다.

동영상 조회/브랜드인지도 캠페인에서 동영상 소재 + 웹사이트 URL 사용 시 링크 광고형태로 노출됩니다. 

 

3. 웹사이트로 이동해도 동영상이 계속 재생됩니다.

동영상 광고 클릭 시 광고주 사이트로 이동하면 중지되던 동영상이 이제는 광고주 사이트 상단에서 계속 재생됩니다.

 

4. 나의 페이지 여러 곳에서 동영상 교차 게시 가능해졌습니다.

동영상 업로드 시 교차 게시 옵션이 추가되어 동일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 내에서 동영상을 교차게시 할 수 있으며 데이터도 합산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동영상 조회자로 맞춤타겟 생성 가능해졌습니다.

맞춤타겟 만들기 > Facebook 참여도를 통해 3초 조회자, 10초 조회자, 25% 조회자, 95% 조회자 등의 타겟 리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의 동영상 콘텐츠 업데이트 이렇게 모아보니 어마어마하지요?ㅎㅎ 이 밖에 여러분들이 느끼고 계신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경험들이 있다면 영자보스에게도 알려주세요~! 

 

https://www.facebook.com/ibosscokr/

아이보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시면, 더욱 다양한 최신 정보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트 아이콘복동규양님 외 1명이 추천했습니다.

  •   영자보스
댓글 13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