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고객의 심리란...

2004.11.06 17:50

전옥철

조회수 5,928

댓글 0

새로운 좋은 카테고리가 생겼네요..
개인적으로 항상 생각하는 것중에
마케팅은 전문몰의 마케팅과 종합몰의 마케팅은 달라야 하고
소호몰과 대형몰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소호몰은 소호몰의 장점을 살려야만..성장할수 있으며
대형몰과의 차별화를 꾀할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그러한 차별화중의 대표적인것이..바로 고객감동입니다

소호몰이란 주문량및 이용객이 적으므로 나름의 고객관리가
가능하다는 생각입니다..
또한 그러한 싸이트에 들어온 고객의 심리는 쪼그만 주문이지만
뭔가 특별한 대우를 받길 원하지요..
바로 그들의 이러한 심리에 능동적으로 대응해주세요
과연 어떠한 것이 이들이 원하는 것이고
감동할수 있을지...

[이 게시물은 신용성님에 의해 2005-05-27 07:39:46 인터넷창업(으)로 부터 이동됨]
쇼핑몰운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옥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