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심리란...

2004.11.06 17:50|

전옥철|

추천0|

조회수4,008|

댓글0

새로운 좋은 카테고리가 생겼네요..
개인적으로 항상 생각하는 것중에
마케팅은 전문몰의 마케팅과 종합몰의 마케팅은 달라야 하고
소호몰과 대형몰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소호몰은 소호몰의 장점을 살려야만..성장할수 있으며
대형몰과의 차별화를 꾀할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그러한 차별화중의 대표적인것이..바로 고객감동입니다

소호몰이란 주문량및 이용객이 적으므로 나름의 고객관리가
가능하다는 생각입니다..
또한 그러한 싸이트에 들어온 고객의 심리는 쪼그만 주문이지만
뭔가 특별한 대우를 받길 원하지요..
바로 그들의 이러한 심리에 능동적으로 대응해주세요
과연 어떠한 것이 이들이 원하는 것이고
감동할수 있을지...

[이 게시물은 신용성님에 의해 2005-05-27 07:39:46 인터넷창업(으)로 부터 이동됨]
  •   전옥철
댓글 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74문의 게시판..응대 요령 및 연습 

전옥철

04.11.0702,865
47트래픽/방문자/페이지뷰..그 의미가 어찌 되나요? 

박종각

04.11.0702,694
46도메인등록 관련 의견을 구합니다. 

04.11.0602,620
45('';) 이미지 반투명하게... 

김유훈

04.11.0604,533
44하루동안 새창 열지 않게 하는 소스 

봉끌로드

04.11.0603,019
43메일 자동 응답? 키워드 변경 

황영자

04.11.0603,585
42즐겨찾기버튼과 프린터버튼 달기~ 

이해권

04.11.0603,253
41오른클릭 막아논곳 풀기 

황기연

04.11.0613,207
40자동으로 팝업뜨기 

공희진

04.11.0603,254
39새창 띄우기 스크립트 

공희진

04.11.0602,953
38새창 여러게 띄우기 

공희진

04.11.0603,168
37따라다니는 배너 

공희진

04.11.0603,298
52고객이 원하든 원치 않던간에 돈안들면 해줘라~ 

이상운

04.11.0603,023
53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4단계[1] 

신용성

04.11.0602,672
51고객에게 배웁시다. ^^[1] 

신용성

04.11.0603,164
48고객 유형에 따른 대응 요령 

신용성

04.11.0603,806
50고객의 심리란... 

전옥철

04.11.0604,009
49고객과의 약속은 목숨 처럼, 항상 친절하게 하십시오.[2] 

조선생

04.11.0603,988
54포장부자재입니다. 여러분들의 포장은 어떤건가요? 

구윤서

04.11.0603,440
36사진링크에대해서..;; 

김성수_8

04.11.0604,255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