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인스타그램을 마케팅툴로 사용하는

2014.05.12 02:47|

신선마케터|

추천2|

조회수3,846|

댓글7

요즘 인스타그램을 아주 즐겨하고 있습니다.

 

주 사용자는 10~30대까지 골고루 분포하는 걸로 보입니다~ 정확한 수치가 아닙니다.

 

다른 SNS 마케팅 툴과 비슷하게 퐐로우와 게시 또는 팔로잉을 할 수 있는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이 게시글이 연동이 되며

인스타그램은 이미지와 동영상이 주 콘텐츠가 되어 보여집니다. 블로그에서 앨범형으로 보는 기분 이랄까요~

하나의 이미지와 밑에 덧붙여지는 몇줄의 글과 해쉬태그가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하게 합니다.

해쉬태그는 내 생활반경과 또한 관심사 여러가지로 묶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줍니다.

요즘은 카스로 소소하게 패션몰을 운영하시면서 판매하시는 분 들이 인스타그램도 같이 활용해 재미로 보는 것으로 보입니다.

 

인스타그램 내에서 서로 팔로우의 문화가 벽이 얇게 느껴집니다.

내 공간에 놀러와서 내사진좀 봐 ~ / 너 이사진 멋지다.~ 라이크! 꾹!

즉각즉각 모바일에서 생산해낸 이미지콘텐츠를 서로 공유하며 즐기고 소통하는 공간에 

어떠한 기업의 요소가 자연스럽게 음.. 마치 인스타그램의 한 유저로써 다가가며 소통한다면

브랜드의 홍보 및 방문 또한 관심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인스타그램 설치해보고 둘러보시는건 어떠실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

 

#해볼까요~

하트 아이콘청초수님 외 1명이 추천했습니다.

  •   신선마케터
댓글 7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