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에 대해 아예 모르는데
인스타그램 광고를 알아보는 중 아래와 같은 글 발견했어요.
광고 노출 수 500회 이후부터 광고에 대한 타겟의 반응에 따라 1~10점의 점수가 메겨지는데
점수가 높을 수록 내가 설정한 타겟과 광고의 매치가 잘 이루어진다는 뜻.
이 관련성이 높으면 좋은 것은 CPC 비용 혹은 CPM 비용이 예상 가격 보다 더 낮게 측정이 되며,
관련성 점수가 높아지면 높아질 수록 더욱 효율적인 광고 성과를 거둘 수 있게 된다
근데 여기서 관령성이 높아 점수가 높으면 효과가 더 좋다는 말이잖아요.
그렇다면 비용이 더 올라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왜 비용이 예상 가격 보다 더 낮게 측정이 되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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