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상품을 드.디.어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겠네요^^
현재 미국을 포함한 8개국에서 시범운영하고 있던 광고상품을 이번에 한국을 포함한 30개국으로 넓히면서 페이스북, 구글 등을 위협할 마케팅 프랫폼으로의 변모를 꾀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특히, 트랜드를 주도적으로 이끄는 20~30대 여성 타깃이 활발히 이용하는 SNS 플랫폼이기에 기대가 됩니다
관련기사 1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50903104659
관련기사 2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802925&sourceType=mail
아래 이미지는 인스타그램 광고상품 이미지 컷입니다.
랜딩페이지로 직접 연결하거나 App 다운로드 유도, 게시물 홍보를 통한 참여유도 등 다양하게 활용될 것으로 보이며 아무래도 페이스북 광고상품인 Sponsored(스폰서드)광고와 유사한 구성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효주아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