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를 통해 오전 9시에 활성화 시킨 뒤 오후 10시쯤엔 비활성화 시킵니다.
노출수, 도달수야 뭐 다 정해져있겠지만 그래도 저희가 생각하는 타깃 대상이 오전 9시에서 오후 10시 사이에 광고를 더 많이 보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어서요.
참 무서운게ㅋㅋ 일일예산을 2만원으로 정했다면 오전 9시~ 오후 10시에만 활성화를 시키니까 1만5천원 정도 나가지 않을까 했습니다. 하지만 저희의 계산착오인지 그 시간에만 활성화시켜도 일일예산은 그대로 나가더라구요. 얘네가 저희 행동패턴을 읽는건지 뭔지ㅋㅋ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DoubleA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