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 복수 아이디 사용에 대한 팁

2016.02.12 08:10|

보스톡|

추천1|

조회수1,025|

댓글0

9:44, [여] : 스토어팜 판매자 복수아이디 관련 가입조건
- 회원가입 후 6개월 경과
- 최근 3개월 총 매출 500만원 이상
- 최근 3개월 판매만족도 85% 이상
- 최근 3개월간 이용정지 이력 없음
단, 복수아이디 생성 이후 스토어팜 판매정책 등을 위반하는 사례가 발생할 경우, 동일 사업자번호와 연계된 모든 아이디의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복수아이디, 확장 아이디 포함)
* 복수아이디는 최대 4개까지 발급 가능합니다.
* 최근 3개월은 신청 당월 이전의 3개월입니다. 예)2월 신청 시, 11월~1월을 기준으로 함
이렇게 되있네요 ^^ 

 

9:44, [문]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9:44, [여] : 경쟁업체 중에 여러개 만들어서 검색 메인 슬롯 다 채운 업체가 있기래 확인 해 봤습니다. 

 

9:49, [김1] : 참고로 지마켓 11번가는 바로 만들 수 있습니다. 복수아이디. 

 

9:49, [이1] : 복수아이디로 동일제품 등록 관리하시나요..? 복수아이디의 필요성이 궁금하네요 

 

9:49, [김1] : 광고 입찰 땜에 하시기도 하고 트래픽 늘릴려고 하시기도 하고^^ 

 

10:04, [이2] : 6개월이라... 저희는 개인사업자라 개인사업자 한 개, 대표자 개인으로 가입 한개 이렇게 임시로 2개를 씁니다. 복수아이디가 필요했던 이유는 저희는 지식 쇼핑에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면 스토어팜 한 개당 하나만 노출이 되어 경쟁업체들이 스토어팜 3개 운영을 통해서 3개 상품이 노출되는 걸 보고 추가로 개설했습니다. 복수아이디 자체를 지원한다는 건 좋은 정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0:18, [이1] : 트래픽을 늘린다는 것은 접속율을 높인다는 이야기인가요..? 

 

10:19, [김1] : 많이 보게 한다는 거에요. 2개 올리면 2번까지는아니더라도 볼 확률이 높자아요^^ 

 

10:20, [이2] : 빙고! 볼 확률이 높아진다면 !!


10:20, [김1] : 많이들 그렇게 하셔요 

 

10:20, [이2] : 최고죠. 그런 거 같아요. 

 

10:20, [김1] : 광고 못하시고 하시면 

 

10:20, [이1] : 관리가 쉽지 않을 듯한데..요..?


10:21, [김1] : 그게 관건임 

 

10:21, [이1] : 할 일이 또 늘어나는 느낌이군요. 

 

10:21, [김1] : 관리툴 쓰고 정책 정하는 게 힘들죠. 

 

10:21, [이1] : 일단 하나라도 다 마무리 하고 진행해야겠네여. 

 

10:22, [여] : 네 한개씩... 저희 같은 경우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다 복수 아이디 사용합니다... 가격 비교용으로 하나는 높게 메인은 낮게 이런 것도 효과는 있습니다...  같은 아이디로 동일 제품을 5개 정도 등록했을 때 한 제품만 세일하면.. 구매 결정율이 높아지는 것 처럼요 

 

10:23, [김1] : 업체마다 틀리겠지만 주변 사례를 보면 어쨋든 내상품 만 개를. 2만개로 등록 하면 매출은 반드시 늘어나시더라구요~ 특히나 [이1]님은 상품종류가 많으셔서 굿!!! 

 

10:36, [이2] : 전 그냥 스토어팜 2개는 동일 정책으로! 슝슝


10:37, [이1] : 그런가요? 지금 신상품 등록도 버버벅하는 중인데..고민이네여.. 

 

10:37, [이2] : 여보스님 말씀대로 가격대를 훅 나눠 놓는 것도 좋은 방법 같네요. 

 

10:37, [이1] : 복수아이디를 어디서 신청해야하나요..? 

 

10:37, [이2] : (저도 궁금!!) 

 

10:40, [김1] : esm은 왼쪽에 있음

 

11:38, [김4] : 위에 스토어팜 말씀나와서 생각난 건데요. 네이버 패션스퀘어 상품광고를 등록할 때 상품URL을 입력하게 되어 있잖아요, 그럼 제가 도메인이 co.kr, com 두 가지를 보유하고 있는데 한가지 상품을 다른 URL로 2번 등록해서 광고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지금 제일 상단에 입찰할 상품가짓수는 13개인데 2번씩하면 26개가 상단에 노출이 되는 것인데 문제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11:45, [이2] : 결국 입찰을 26개를 한다는 건, 광고비가 2배가 나오는 거네요~? 음음~ 아니면 굳이 문제 소지가 있을 2개를 하기보다, 스토어팜처럼 다른 샵의 동일 상품을 시도하시는 게 안전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잘은 모르겠습니다. 한번 시도해보셔요! 

 

11:51, [김1] : 마켓에서 중복등록은 제재하기도 하거든요~ 

 

12:33, [김4] : 감사합니다 조심스럽게 실험해봐야겠네요. 

 

----------------------------------

 

위 내용은 아이보스가 운영하는 마케터 단체 카카오톡의 대화 내용을 인용한 것입니다. 마케터 단톡에 참여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http://www.i-boss.co.kr/ab-184140-626

  •   보스톡
댓글 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62쇼핑몰 솔루션에 대한 평가 

보스톡

16.03.200740
61고도몰 VS 카페24 뭐가 나을까? 

보스톡

16.03.2002,502
60온라인 쇼핑몰을 위한 불만 고객을 단골 고객으로 만드..[4] 

ecfinder

16.03.160722
73스토어팜 톡톡 PC에서 사용 가능하나요? 

보스톡

16.03.150442
59카카오스토리 공동구매에 대하여[4] 

uniquest

16.03.1524,104
57유통망 / 폐쇄몰[1] 

퍼레스트

16.03.120415
58스토어팜 일시중지[3] 

똥블레

16.03.110927
55BEST쇼핑몰 오픈 시 적당한 광고예산은?[7] 

마케톨로지

16.03.1182,250
74스토어팜에서 복수 계정 만들 수 있나요? 

보스톡

16.03.1001,119
54카페24 VS 메이크샵 과연 어디가 좋을까요? 

보스톡

16.03.090469
53카페24에서 반응형을 쓰면 ... 스맛폰에서 사진을 업로드..[1] 

uniquest

16.03.090515
52온라인 쇼핑몰의 구매율을 높여주는 콘텐츠 배치방법  

ecfinder

16.03.080765
51적립금으로 로또 이벤트를 운영해도 법적으로 문제가 없.. 

박제이크

16.03.060510
49임박기한 상품,땡으로 판매되는 상품 구하는곳 있을까요..[1] 

카바니

16.02.290483
48지식쇼핑 가격비교 묶는 법[1] 

뽀민

16.02.180594
47컨버전을 높일 수 있는 쇼핑몰 사이트 디자인 트렌드 

ecfinder

16.02.181839
46쇼핑몰을 쉽고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18가지 툴![4] 

ecfinder

16.02.153965
75[단톡] 복수 아이디 사용에 대한 팁 

보스톡

16.02.1211,026
45고객의 이동경로 추적...문의드려요~[3] 

uniquest

16.02.040618
44쇼핑몰과 제휴를 하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1] 

kim0229

16.02.030487
76[단톡] 스토어팜 대량 등록 방법 통할까요? 

보스톡

16.02.0331,742
77[단톡] 스토어팜을 통해 지식쇼핑 상품 등록 시 태그 사.. 

보스톡

16.02.031800
78스토어팜 구매평 의심 메일 

보스톡

16.02.023746
43이미지 호스팅, UCC 호스팅... 개념 어렵네요.[6] 

uniquest

16.01.281583
42접속 아이피 문의[2] 

Gee마켓

16.01.251463
41온라인 쇼핑몰 마케팅을 위한 고객 유형 분석! 

ecfinder

16.01.223770
40카드몰에 입점해서 판매 하시는 분 계신가요?[1] 

박제이크

16.01.191465
39성인용품 쇼핑몰은 어디에 광고를 해야 효과를 보나요?[3] 

앵두

16.01.1811,033
38통계 분석을 활용해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성과 개선..[4] 

에버인사이트

16.01.0661,146
37오프라인 상점처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고객을 놓치지 ..[1] 

ecfinder

15.12.233885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