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통합솔루션과 고객관리가 같이 있는게 있을까요?

2018.01.24 15:04

야행인간

조회수 3,509

댓글 5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고 자사 쇼핑몰과 오픈마켓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픈마켓은 4군데를 이용하고 있으며  자사 쇼핑몰까지 총 5군데라 할 수 있겠네요.

 

통합솔루션 업체도 알아보고 했는데 고만고만한거 같더라구요.

 

1군데를 무료기간에 써보기도 했는데 저희 시스템 상 어려운 점이 있어서요.

 

전화 주문이 30~40%정도이고 엑셀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모든 주문(인터넷과 전화주문)을 엑셀로 취합해서 작업장에서 알아보기 쉽게 상품명을 수정해서 

 

오더장에 갯수를 적어서 내려줍니다. 통합 솔루션을 쓰면 엑셀작업을 하면 2중으로 일하는거 같아서

 

어떻게 해야하는 건지 머리가 아프네요;  다른 쇼핑몰은 어떻게 오더를 뽑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전화가 오면 고객정보와 이전 주문내역이 뜨는 프로그램도 추천부탁드립니다.

 

기왕이면 같이 되는게 좋겠지만... 저희가 유비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고객정보만 입력하거든요

 

유비플러스는 엑셀로 올라가지가 않아서 입력이 힘드네요... 예전거라 그럴까요;

 

유비플러스에 물어봤을 때 엘지전화를 쓴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케이티를 쓰거든요. 이런 점도 걸리구요...

쇼핑몰운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