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세팅하는 과정에 궁금증이 생겨서 이렇게 질문올립니다.
저희는 랜딩사이트 유도를 통해 디비(정보,문의)를 건수를 모으려고 합니다.
그래서 웹사이트전환늘리기광고의 전환이벤트 픽셀 사용을 하려고 저희쪽 사이트에 설정을 계획중입니다.
입찰금액은 수동(성과당)으로 설정 하였습니다.
여기서 질문 올립니다.
1. 금액청구 기준이 궁금합니다. (저의 생각으로는 사람들이 페이스북에서 광고를보고
클릭을 하게 되고 사이트로 유입을 통해 어떠한 액션(정보,문의)을 취하게되면 광고비지불이
되는건지 알고싶네요.
2. 그것이 아니라면 입찰금액 수동(성과당)의 정확한 기준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관련 상담전화도 없는것 같고 온라인고객센터도 영 부실하네요...
경험이 있으신분들의 답변이 간절하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