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표사이트, 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의 활용범위에 대해서...

2012.01.04 13:31

심심쟁이

조회수 7,793

댓글 0

안녕하세요.
아직 온라인 마케팅 초보인지라 열심히 도움받고있는 1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궁금한 점이 생겨서 좋은 말씀 듣고싶어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저희회사는 소규모 건강식품업체인데요~
메인사이트(쇼핑몰의기능), 네이버 카페, 네이버 블로그위주로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오픈하셨더라구요.

제가 입사한 후 대표사이트, 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각각의 운영 목표와 운영 방안을 고민해야 하는 과제가 주어졌는데
카페와 페이스북의 목표 차이를 어떻게 둬야 할지 막막해서 조언을 구합니다.



현재 블로그는 상업성 없이 양질의 건강정보를 제공하며
사이트는 주로 쇼핑몰의 성격을 많이 띄고 있고
카페는 체험단의 후기, 관계형성 중심으로 운영중인데

일방적인 이벤트, 새글 알림식의 트위터나
운영없이 방치되어있는 페이스북의 운영 방식에 대해 고민하는 중입니다.


특히 페이스북의 운영이나 목표에 대해 고민이 많은데요.
고객과의 관계형성이 목표라고 하기엔 카페와 너무 겹치는 것이 아닐지 걱정입니다.


초보의 고민에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심심쟁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