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개인계정과 페이지의 차이점은?

2016.03.21 07:54

보스톡

조회수 3,750

댓글 0

[김2*]
음...개인계정은 페이지에 비해서 광고 효과가 어떤지 여쭤봐도 될까뇨?
[김1*]
파급력은 페이지랑 비교조차 불가합니다. 훨씬 뛰어납니다 현재 30만이상 계정 운영중인데요 수익 짭짤합니다.
[김2*]
팔로 숫자가 30만 이시란 거죠?
[김3*]
개인계정이랑 페이지랑 틀린 개념인가봐요? 이제 막 시작했는데 익숙치 않으니 힘드네요.
[이1*]
개인계정과 페이지의 차이는 뭘까요?
[정1*]
개인계정은 말 그대로 개인의 활동을 위한 공간이라면 페이지는 기업이나 단체를 위한 비즈니스 활동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1*]
개인과 페이지는 개인블로그와 공식블로그의 차이 정도로 인식하고 있는데?아닌가요?^^
[지1*]
음 .. 페이지로 페북을 하고 광고를 하는 입장에서 개인 계정의 파급력이 효과가 좋다는 말에 솔깃해 지네요 ㅋ
[이2*]
그렇다면 개인계정으로는 어떤 식으로 광고하는 게 맞을까요???
[정1*]
카카오로 대비시키자면 ... 카카오스토리(개인)와 스토리채널(상업적 이용)과 같이 말입니다. 원래 개인계정은 상업적 활용이 안 되게 되어 있어요.
[여1*]
근데 효과는 개인이 우세하다면 ?역시나 상업적인 냄새를 싫어한다가 아닐까요?
[정1*]
실제로 제가 알고 있기론 페북 내에서도 공식광고 외의 광고방식은 체크하고 있는 것으로 ... 알고 있어요
[이2*]
페이스북을 이제 막 시작하려는 입장에서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요ㅜ
[정1*]
페북의 기본 방향이 각각의 유저가 원하는 소식을 최대한 잘 전달하는 대신에 상업적 활동은 페이지로 몰고 어뷰징에 대해서는 질겁을 하는 편입니다...
[이2*]
아.... 그렇쿤요 ㅜ 전 페이스북자체 광고를 키워드광고 방식으로 생각해서요ㅜ
[정1*]
페북이 제일 두려워 하는 것은 유저들이 상업적 콘텐츠로 피로도를 느껴 이탈하는 것이란 의견에 대해 페북 본사는 물론 거의 모든 페북 마케터들이 인정하고 있어요. 타게팅 가능한 DA로 보는 게 더 근접할 듯 하네요 ... 통상 페북의 광고방식을 네이티브광고 방식이라고 하고요
[이2*]
아네 정말 아무 것도 몰라서ㅜㅜ 어디서부터 가야할 지 몰랐습니다ㅜ
[정1*]
깨알홍보 .. 곧 페북기초강의 시작합니다... ㅋㅋㅋ
[이2*]
아 언제쯤 하나요..?
[정1*]
4월에요 ...
[이2*]
아 꼭 참석해야겠군요
[정1*]
^^; ... 막간을 이용한 깨알홍보였습니다... ㅋㅋ
[여1*]
타 강의에 비해 아이보스 교육의 강점은 몬가요? ㅎ 보험으로 페북 마케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1*]
글세요 ... 뭐라고 말씀을 드려야 할지 ... 이 분야 강의라는 것이 수강생에 따라 평가가 극과 극으로 나뉘는 지라~ 저 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인 내용들을 강조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바이럴에서의 그런 기술들을 기대하거나 혹은 이미 많이 아는 분들의 기대하고는 다소 거리가 있을 수 있고요.
[김1*]
페북으로 수익내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기업광고나 브랜딩에 있어서는 페이지가 좋구요. 쇼핑몰이나 다양한 상품 심지어 어플소개 등의 광고는 개인계정이 유리합니다. 실제 도달은 페이지가 불리하나 페이지는 유료광고를 이용할 수 있으나 개인계정은 진행불가합니다.
[여1*]
네 답변감사합니다.
[김1*]
사용하기 나름입니다만 도달은 확연히 개인계정이 앞섭니다.^^
[강1*]
아이보스의 마케팅 강의는 아니었지만 제가 들었던 아이보스의 강의가 타사의 강의와 달랐던 점은 대행으로의 낚시강의가 아니었고 유익했다는 점 입니다. 아이보스가 잘 하고 있는 여러가지중 하나인 거 같아요.
[김1*]
제가 개인의 입장으로서 저는 페이지가 더 광고에 치우쳐있다 생각되구요. 개인 계정을 이용해서 광고가 아닌 것처럼 광고하는 게 실력이라 할 수 있겠네요. 용도나 목적에 맞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김4*]
기업의 광고는 의사결정권자의 의사판단 및 광고 담당자의 생각이 가장 많이 반영 됩니다. 용도나 목적을 잘 표현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기법이나 트렌드가 상당히 중요한데 아이보스에서 많이 배우는 거 같구요. 실패도 어느정도 해봐야 나중에 실패할 확률이 많이 적어집니다. 어떤 일이든 퍼펙션을 기대하면 실패하기 나름이죠~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