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통합기능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1월부턴가 통합이 되지를 않네요.
이름은 완전히 똑같으며 고객지원팀에 통합을 요청을 보냈는데
예전 같으면 안되면 안된다고 지원메세지라도 날라오는데
현재는 3주가 지나도 요청중 인 상태로 그대로이네요..
혹시 통합에 관한 팁 같은거 따로 가지고 계신분 있으면 조금이나마 도움좀 부탁드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쩡디렉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