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스폰서광고에 대해서...

2015.06.18 17:54

rapidoo

조회수 4,377

댓글 0

최근 저희 업체에서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광고성과에 대해서는 만족은 하고있는데,

 

처음으로 진행하는거라 일예산이 8만원 밖에 되질않아서 소진이 너무 빠릅니다.

 

그래서 시간별로 설정을 할려고 하니 시간별 노출 설정은 일 예산이 아닌 총 예산으로 했을때만

 

가능하게 되있더라구요.. 처음 진행하는거라 궁금한점이 몇 가지 있어서 질문 좀 드릴게요ㅠ

 

 

 

1. 총 예산으로 진행시 설정된 기간동안 페이스북에서 일일 균등하게 광고비 소진이 되게 해주나요?

    (어느날은 2만원 소진되고 어느날 10만원 소진되는 것이 아닌....)

 

2.  오른쪽 칼럼, 뉴스피드, 모바일피드 등 각각의 데이터는 보고서로 받아 볼수 없나요?

 

3. CPM으로 진행시와 CPC로 진행시 노출량 및 도달하는 유저들의 질이 차이가 나나요?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apidoo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