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 전환 vs 클릭율

2017.07.14 15:38

마케팅7년차

조회수 1,678

댓글 0

전환 캠페인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소재를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만, 

클릭수는 낮으나 전환이 높은 광고가 있고, 

클릭수는 높으나 전환이 낮은 광고가 있습니다. 

 

전환을 목표로 광고를 진행하자니, 

페이스북 광고 운영 값을 무시하지 못하겠고.. 

페이스북 광고만으로 운영을 하자니, 실제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 같아 고민입니다. 

 

보스님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두 가지 모두 끌고가야 하는 건가요?

아님, 둘다 잘못된걸까요?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팅7년차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