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중 궁금한 게 있어 글 올립니다.
2개의 다른 상품을 페북 광고로 돌리고 있습니다.
각각의 상품의 타겟이 다른데 광고관리자 아이디는 1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보스 보면서 페이스북 픽셀을 처음 접해서
1번 상품(타겟:남)에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할 때 사이트에 픽셀 설치했었습니다.
이 상품의 광고가 끝난 후 1번 상품 사이트에 픽셀을 제거하지 않고
2번 상품(타겟:남녀 전체, 나이, 관심사만 설정& 다른 사이트)에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했는데
남녀 도달 비율이 약 8:1 정도가 됐습니다.
이전에는 2번 상품 페이스북 광고 시 남녀 도달 비율이 거의 1:1이었는데
도달 비율이 이렇게 차이나는 건 다른 상품에 페이스북 픽셀을 설치했기 때문일까요?
어떻게 해야 이전처럼 1:1비율로 조정할 수 있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