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제품카탈로그 진단 관련 문의

2017.03.24 10:20

커티러브

조회수 2,332

댓글 3

페이스북 _ 제품카탈로그 _ 진단 관련 문의드립니다. 

 

 

현재 위와 같이 진단이 나왔습니다.

 

해당 진단은 어제 오후부터 오늘까지 지속이 되었습니다.

지만 해당 진단을 위해 아래와 같이 수정 후 디버깅으로도 확인하였고 정상임을 체크했답니다.

(솔루션은 카페24입니다.)

 

 

 

여기서 질문입니다.

 

1. 페이스북 제품 카탈로그 판매 광고 (DPA광고)를 진행할 때 위 오류가 있으면 진행이 불가한가요?

 

2. 저는 처리한다고 했는데 처리했음에도 불구하고 위 오류가 왜 계속 나올까요?

 

3. 처리가 안된거라면 뭐가 문제일까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페북 측에도 관련 문의 같이 넣었는데 함흥차사라 ㅠㅠ ㅋ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