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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타겟 광고의 기본 원리

2017.03.06 18:41

수젬

조회수 2,486

댓글 1

[동영상 추천 및 질문] 

 

맞춤 타켓으로 같은 고객에게 반복적으로 노출 하면 광고비를 줄일수 있다는 내용인데.. 

 

매 광고마다 10명을 구매시킨다고 가정할 경우...

 

1차 :  4만명 노출 (7원 X 40000명=28만원) --> 방문 400명 --> 전환 10명   =  28만원

2차 :  3만명 노출 (7원 X 30000명=21만원) + 400명( 7원 X 400명=2800원) =  21만2800원

3차 :  2만2천명 노출(7월 X 2.2만 =15만 4천)  + 700(?)명( 7원 X 700명=4900원) =15만9천원

.

.

할때 마다 광고비가 줄어드는 것은 맞는 얘기 인듯 하네요.

 

[페이스북 백문백답_4회] 페이스북 타겟 광고의 기본 원리(1시간 20분) 

https://youtu.be/3t0cXD3vx4Q 

[주요 내용] - 온라인 광고 사이클의 구조와 평균 전환율 이해 - 페이스북 픽셀이란 뭐고, 맞춤타겟이란 무엇인가 - 적자 광고 악순환을 벗어나기 위한 기본 선결 과제 - 페이스북 타겟 광고를 통한 잠재고객 확보 원리 

 

한가지 드는 의문이 

쇼핑몰에 픽셀을 심어 쇼핑몰로 방문한 고객만이 대상이 되는 것인지?

방문은 하지 않더라고 페이스북 자체에서 지속적으로 노출 및 리타겟팅 된 사람에게도 해당되는 얘기인지 궁금하네요..

페이스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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