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효율 측정 기준을 모르겠어요 ㅠㅠ

2017.03.02 17:09

쁑♥

조회수 2,184

댓글 1

 

페이스북 광고를 막 시작한 신입입니다 ㅠㅠ

제품의 광고 타겟을 설정한 후 픽셀값을 심어 얼마만큼의 구매전환이 일어나는지

측정을 하고 있으나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보여지는 값도 정확하지 않은 거 같아 고민입니다.

 

예를 들어)

 

-2월 1일에 A 영상을 클릭한 사람이 2월 1일에 A 제품을 바로 구매하면 : 2월 1일 매출로 값 측정

-2월 1일에 A 영상을 클릭한 사람이 2월 10일에 A 제품을 구입하면 : 그래도 2월 1일 매출로 값 측정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기에 A라는 제품이 매일 얼마씩 팔렸는지 알고 싶지만 일일데이터로 정확한 지표를 알기 어렵고

증가 추이로만 살펴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매일 매일 매출이 얼만큼 일어났는지 체크할 수 있을까요? ㅠㅠ

차라리 광고 게시글마다 개별 링크를 심어서 구매전환값을 측정할 수 있도록 연결시키는 방법은 또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더불어)

 

-구매당단가 : 낮을수록 좋다고 알고 있는데 제가 판매중인 제품 가겨이 만약 2~3만원대라면 구매당단가는 최소 어느정도가 나와야 적당한지

-COS : 이 값은 어떤식으로 기준을 설정해야 잘 운영하고 있다고 판달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예로 원가, 영업이익, 매출이익, 페이스북 광고비가 대략 어느정도의 비율을 차지했을 때 이상적인지 말이죠 ㅠㅠ

 

우선 이렇게 제가 지금 근 1~2달간 페이스북 광고를 운영하면서 겪고있는 가장 큰 고민은 3가지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고수님들의 조언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