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광고집행을 하다보니 막히는 부분들이 많네요.
페이스북 광고 타겟을 맞춤타겟으로 고객정보 입력 후 집행한 광고입니다.
처음 cpc는 500원 가량에 측정이 되었고 2클릭이 되었습니다.
두번째 바뀐 cpc 는 1000원 가량으로 바뀌었고 1클릭이 되었습니다.
세번째로 바뀐 cpc 는 2100원 가량으로 바뀌었고 1클릭이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4클릭이 된 총 지출액은 8700원 가량입니다.
질문1. 경쟁이 심하면 cpc 입찰이 2일만에 4배까지 뛸 수 있는건가요?
질문2. cpc가 바뀔때마다 전체클릭수x 제일 최근 비싼 cpc = 총 지출액으로 같이 배수되어 올라갑니다. 이게 맞나요?
원래 (처음 cpc 500원 x 2클릭 ) + (두번째 cpc1000원 x 1클릭) + ( 세번째 cpc 2100 x 1클릭) = 현재 총 지출액 이렇게 되는게 아닌가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파우스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