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cpc 계산법?

2017.01.13 13:00

파우스트

조회수 3,238

댓글 0

첫 광고집행을 하다보니 막히는 부분들이 많네요.
페이스북 광고 타겟을 맞춤타겟으로 고객정보 입력 후 집행한 광고입니다.

 

처음 cpc는 500원 가량에 측정이 되었고 2클릭이 되었습니다.
두번째 바뀐 cpc 는 1000원 가량으로 바뀌었고 1클릭이 되었습니다.
세번째로 바뀐 cpc 는 2100원 가량으로 바뀌었고 1클릭이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4클릭이 된 총 지출액은 8700원 가량입니다.

 

질문1. 경쟁이 심하면 cpc 입찰이 2일만에 4배까지 뛸 수 있는건가요?

질문2. cpc가 바뀔때마다 전체클릭수x 제일 최근 비싼 cpc = 총 지출액으로 같이 배수되어 올라갑니다. 이게 맞나요?

 

원래 (처음 cpc 500원 x 2클릭 ) + (두번째 cpc1000원 x 1클릭) + ( 세번째 cpc 2100 x 1클릭) = 현재 총 지출액 이렇게 되는게 아닌가요?^^;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파우스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