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게시물에 이미지를 수정할 수 없을까요?

2017.01.12 21:51|

보스톡4|

추천0|

조회수79|

댓글0

 

[오1*]
혹시 페이스북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한가지 여쭤보고 싶은데ㅠㅠ

 

[현1*]
요세 다들 페북하시니깐...
궁금한거쓰시면 아시는분들이 다답해주실꺼예요!

 

[은1*]
제가 조금 아는거 같습니다 만 어떤게 궁금하신가요 ㅎㅎ

 

[오1*]
사실은 광고게시물을 하나 돌리는데 댓글이나 좋아요 쌓인거를 활용하고 싶습니다
이미지랑 문구만 조금씩 수정하고 싶은데 방법 없을까요? ㅠㅠ
광고 게시물은 광고 비활성화한후 이미지 변경은 가능한데
그렇게 하면 좋아요 다 날라가지 않나요?
요즘 며칠동안 이것만 찾고 있습니다 도움 좀 부탁 드려요ㅠㅠ

 

[n1*]
페북 시작 하기 같은거 가이드 같은거도 있음 좋을 듯 합니다
저도 페북은 만들어 놓고 관리 안하게 되더라구요
결국 블로그만 사용 중 이고요~

 

[은1*]
게시물을

 

[m1*]
제가 경험하기로는 광고진행하는 게시물은 광고를 삭제하고 수정하셔야되요ㅜㅜ

 

[은1*]
비활성화 꼭 하실 필요 없고
광고만 중단 하고 수정 하시고 다시 새로 광고 만들기 하셔서 광고 하시면 되긴 할텐데

 

[n1*]
페북은 자기가 원하는 대문을 만들기도 잘 안되서~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은1*]
이미지 수정이 힘드실거 같긴 하네요

 

[오1*]
새로 만들면 좋아요 0부터 시작하는거죠?ㅠㅠ

 

[m1*]
수정한 게시물을 새로 만드셔서 업데이트하시는 느낌으로 광고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오1*]
네 결국 초기화해서 다시 좋아요 쌓는수밖에 없군요 ㅠㅠ
말씀 감사합니다
0
0
댓글 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1537페이지 좋아요 늘리는거... 돈말고는 해결이 안되는 건가..[8] 

BlackKim

17.01.170235
1536Audience Network 해보신분 있나요?[4] 

xinxin

17.01.17090
1535페이스북 광고비용[1] 

스마엘이

17.01.170114
1534페북 <링크클릭 광고> 입찰금액 자동 vs 수동 실제 가성비?? 

오늘도난

17.01.16098
1533유료광고에대한 궁금증![6] 

한곳만팔거

17.01.160158
1532요즘 개인계정으로 갈아타시는분이 많은가요?[4] 

슈퍼집아들

17.01.161129
1531페이스북 뉴스피드 오류의 건[4] 

움치움파

17.01.160120
BESTFACEBOOK 광고를 통한 DB 단가 분석[1] 

병원왕

17.01.165306
1529샵섹션 인사이트 분석  

나츠212

17.01.16070
1528새로운 광고 만들기&기존 개시물 사용의 차이가 있나요?[3] 

달빛벗삼아

17.01.161116
1527한 아이피에 다수 계정 가능한가요?[1] 

얌얌냠

17.01.151141
1526페이스북 광고 처음해보려 합니다.[7] 

market

17.01.140228
1525광고 결제 할 때 반드시 자기 계정과 카드 소유자가 동일..[4] 

슈퍼집아들

17.01.140101
BEST페이스북광고 진행 가이드 및 FAQ 리스트[53] 

영자보스

17.01.135225,989
1521게시글에 여러 상품 url 넣는 법 알려주세요.. [2] 

마싯

17.01.130128
1519페이스북 cpc 계산법? 

파우스트

17.01.130156
1518페이스북 그룹 위치? 순서 바꿀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글로벌셀러

17.01.13086
1517광고게시물에 이미지를 수정할 수 없을까요? 

보스톡4

17.01.12080
1516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이 안보이네요;[3] 

일상감성

17.01.120100
1515픽셀 관련 질문드립니다 ㅠㅠ 데이터가 안맞아서요[2] 

디니

17.01.120128
1513내 페이지 게시물이 보이지 않는 경우[2] 

다온케이스

17.01.120113
1512페이스북 게시글 유형 문의[1] 

BCmall

17.01.120128
1511사진첩으로 올린 글이랑 그냥 사진 업로드한 거랑 도달.. 

고청명

17.01.12070
1509[질문/도움요청] 친구추천 목록(알 수도 있는 사람)이 안 .. 

BJ굴암

17.01.12048
1507카페24에서 페이스북 DPA(동적상품광고) 세팅하기 진짜 어.. 

궁금궁금

17.01.110121
1506페이스북 광고 오류. 어디가 문제인 걸까요?ㅜㅜ[2] 

파우스트

17.01.110147
1505페북 라이브방송 여론조사 세팅방법에 대하여.. 

엘리어트

17.01.11086
1504텍스트 오버레이 도구 오류?[3] 

트루

17.01.110103
1503페이스북 페이지 컨텐츠 올리는 칸이랑 컨텐츠가 안보여..[5] 

llll077

17.01.110155
1502페이스북에 영상광고에 구매하기 버튼 

아지랑이

17.01.11069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