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페이스북 픽셀에서 주문 단계별 URL로 따로 입력하여 맞춤 전환을 하고 있는데,
광고 관리 맞춤 전환 탭에서 나오는 데이터와 광고 보고서에 나오는 맞춤 타겟 성과 데이터가 달라 문의드립니다.
맞춤전환 탭에서는 이렇게 11월 21일 하루 데이터가 145건으로 나오는데
광고보고서에는 21일에 총 5건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차이가 너무 나서 무엇이 잘못된거고 어떤 데이터가 맞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아시는분 꼭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헴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