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수를 늘리기 위해 광고 세트 만드는 중인데요.
페이지 좋아요 클릭당 광고비가 소진되는 유형이 있고
노출(CPM)에 따라 광고비가 소진되는게 있더라구요
둘 중 하나 선택해서 광고를 집행하는 것 같은데
효율, 효과 측면에서 둘의 차이가 뭔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1.23 13:04
좋아요 0
조회수 2,159
댓글 1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수를 늘리기 위해 광고 세트 만드는 중인데요.
페이지 좋아요 클릭당 광고비가 소진되는 유형이 있고
노출(CPM)에 따라 광고비가 소진되는게 있더라구요
둘 중 하나 선택해서 광고를 집행하는 것 같은데
효율, 효과 측면에서 둘의 차이가 뭔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