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지 광고 CPC vs CPM

2016.11.23 13:04

은조이

조회수 2,159

댓글 1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수를 늘리기 위해 광고 세트 만드는 중인데요.

 

페이지 좋아요 클릭당 광고비가 소진되는 유형이 있고

노출(CPM)에 따라 광고비가 소진되는게 있더라구요

 

둘 중 하나 선택해서 광고를 집행하는 것 같은데

효율, 효과 측면에서 둘의 차이가 뭔가요?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