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 효율.

2016.10.18 17:58

연사랑

조회수 2,039

댓글 2

미국은 개별 페이지의 좋아요한 사람들늘 대상으로 광고가 가능한데 국내는 불가능하죠.

관심사 기반의 광고가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노출과 클릭기반 광고의 차이가 어느정도일지 매우 궁금합니다.

광고비를 많이 쓰고 오래 집행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효과에 대해서 감이 별로 없습니다.

이제 좀 본격적으로 광고를 살펴보려고 하는데. 효과 측정이라는게 정말 막연하네요.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