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관련 키워드에서 글이 누락되는 현상 왜일까요?

2016.02.16 09:48|

보스톡|

추천0|

조회수63|

댓글0

[김] 병원 관련 키워드 브랜드 카페 글 날라가는 현상 왜이러는지 원인 분석 가능하신 분 계세요 ?


[김2] 혹시 중복문서로 누락 되는 것은 아닌가요?


[김] 히든써서 그런 건 아니거든요 ㅠㅠ


[김2] 병원은 경쟁업체에서 중복문서 공격을 많이 해서 공격 들어온 것인지 확인을 해보심이
보통 글 올라가고 검색이 되던 것이 검색이 안되면 중복문서 공격일 경우가 젤 많거든요.


[김] 중복문서 공격은 똑같이 카페면 카페에 블로그면 블로그에 똑같은 내용을 작성해서 올리는 건가요???


[홍] 네, 카페 같은 경우는 유사문서 찾기가 쉽지만 블로그는 찾기가 무쟈게 힘들더라구요. . .


[김2] 블로그글을 까페에 올려도 중복 가능해요.


[김3] 그럼 게시글 작성한 아이디가 떨어지는 걸로 알고 있는데 잘못 알고 있었나보네요.


[김2] 공격아이디가 따로 있죠 ㅎ 버리는 아이디로 ㅎ


[김3] 아 저는 떨어진 아이디로는 공격도 못하는 걸로 알고 있었거든요. 아직 갈길이 멀군요. ㅋㅋㅋ 

 

[김2] 보통은 대량 등록 아이디나 미인증 아이디로 공격 많이 해요. 걸려도 누군지 모르게.


[김4] 유사는 지식인 카페 블로그 아무 거나 상관 없어요 ㅠ 지식인은 예전에 질문을 3줄 이하로 하면 유사 막아지는 게 있었는데 블로그 카페는 방법을 못찾겠더라구요 ㅠㅠ


[김] 김4 보스님 고수시넹


[김4] 아니에요 ㅋㅋ 지식인 조금만 하면 다 알아요 ㅋㅋ


[김2] 유사 막을려고 히든을 쓰죠 ㅎ 

 

[김4] 히든 써도 유사 걸지 않나요??


[김3] 마케팅할 때 다음쪽 일을 위주로 해서 네이버 배워가는 맛이 잇네요.


[김2] 보통 히든을 소스 보면 나오는데 이걸 한 번 더 숨기면 보통은 잘 못찾아서 유사공격을 어렵게 해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다른 소스를 보여준다든지 PC에서는 1번 히든을 보여주고 모바일에서는 2번 히든을 보여주어서 히든이 하나만 있다고 생각하게 한다던지.


[김] 오오 김2 보스님 멋쟁이시당


[김2] 그래도 찾을려면 다 찾을 수 있기 때문에 100% 방어는 힘들어요 ㅠㅠ


[김] 오른쪽 버튼 누르고 소스보기 ㅋㅋㅋㅋㅋ


[김2] 오른쪽 버튼은 무조건 막아야죠 ㅎ  막아도 F10번 하면 다 볼 순 있지만


[김4] 스윙 쓰면 바로 풀리지 않나요 ㅋㅋ


[김] 알툴바 개꿀 

 

[김3] 크롬으로 해도 바로 뚤러여 우클릭방지. 유사공격은 입질 오는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홍] 작업 거는 곳마다 다르긴 한데 보통 공격 당하면 그 다음날 오전 6시부터 순위권에서 밀려납니다. 

 

[김3] 카페로 유사공격한다고 가정하에 최적화된 카페에서 공격해야 효과가 있는 것인가요? 최적화되지 않은 카페에서 3일째 테스트 해보고 있는데 효과가 안보여서요.


[김] 제가 병원 브랜드 카페를 하나 하는데 글이 계속 사라지거든요. 왜 그런지 아시는 분들 계세요?ㅎ 신고인가 그냥


[김3] 신고는 아닐 거 같아요. 신고 반영은 희박한 것 같더라고요.


[이] 저도 브랜드인데 계속 블라인드되서 고생했다 다시 괜찮네요. 이유가 여러가지더라고요~


[김] 저는 글쓰면 카페는 안죽고 글만 계속 내려가거던요. 아쥬 돌아버릴 듯. 지금도 작업중 

  •   보스톡
댓글 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35다중 도메인을 다양하게 만드는 법 아시는 분? 

보스톡

16.02.17055
34지식인에 URL을 넣으면 안 되나요? 

보스톡

16.02.17069
33✔ 이 체크 표시 어떻게 하는 건가요? 

보스톡

16.02.170119
32신디케이션이 잘 안 먹히는 것 같은데 왜 그럴까요? 

보스톡

16.02.17074
31네이버 사이트 등록은 웹마스터도구에서 하나요? 마이비.. 

보스톡

16.02.17066
30병원 관련 키워드에서 글이 누락되는 현상 왜일까요? 

보스톡

16.02.16064
29히든 소스는 어떤 경우에 사용하나요?[3] 

보스톡

16.02.160149
28브랜드 블로그 어떻게 운영하고 있나요? 

보스톡

16.02.16070
27페이스북 페이지 도달률 높이는 노하우가 있나요? 

보스톡

16.02.161106
26페이지 첫 게시물을 유료 광고하는 것 괜찮을까요? 

보스톡

16.02.16063
25페이스북 광고 결제는 후불인가요? 

보스톡

16.02.160156
24기업아이디도 최적화 가능한가요? 

보스톡

16.02.16058
23✔ 이 마크 많이 사용하는 듯. 

보스톡

16.02.15087
22타인의 블로그가 최적화되어 있는지는 어떻게 판단하나.. 

보스톡

16.02.150115
21블로그 요즘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보스톡

16.02.15072
20페이스북 광고 효과 어떻게 생각하세요? 

보스톡

16.02.06086
19브랜드 블로그 대행은 어떤 식으로 이뤄지는 건가요? 

보스톡

16.02.06059
18대행 업체와의 계약 종료 후 소유권의 문제 

보스톡

16.02.06082
17선거홍보 대행 괜찮을까요? 

보스톡

16.02.06050
16호기심 발동 - 마케팅 3대 지옥을 꼽자면? 

보스톡

16.02.06088
첫 페이지로 이동 10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1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