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안내] MCN 마케팅의 현실과 활용 방안

2016.05.09 16:46|

모임지기|

추천2|

조회수1,381|

댓글13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교육사업팀 정해준입니다. 

 

아이보스 단톡 모임에 참여하시는 사업자, 마케터 여러분들과 MCN 마케팅 이야기를 나누고자 세미나를 준비하였습니다. 

 

MCN 마케팅은 많은 분들이 아시는 바와 같이 모바일 환경의 발달에 기대어 최근 급부상한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방법입니다. 그러나 높은 관심에도 불구하고 관련 정보나 실행방법이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여서 그 관심에 비해 실행이 쉽지 않은 분야이기도 합니다. 

 

이에 아이보스 교육사업팀에서는 현업에서 MCN 마케팅을 직접 실행하고 계시는 SJ컴퍼니의 이지훈 이사님을 모시고 MCN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세미나를 아래와 같이 준비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1. 세미나 개요 

 

□ 세미나명 : MCN 마케팅의 현실과 활용 방안 

□ 발 표 자 : 이지훈(SJ컴퍼니 이사)

     ● 브랜드 마케팅 전문 

     ● MCN 마케팅 총괄 

     ● 주요 진행 사항

          - 주)오쿠 바이럴 마케팅 진행

          - 주)리쎄 바이럴 마케팅 진행

          - 주)뉴이즈컴퍼니 MCN 마케팅 및 바이럴 마케팅 총괄

          - 주요 MCN 진행과 관련, 계약 상 비밀엄수 조항에 의거 모두 표기할 수 없음을 이해바랍               니다.

 

□ 세미나 일정:

          - 일 시: 5월 17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 진행 시간

             1) 주제 발표: 19 : 30 ~ 21 : 00 

             2) 질의 응답: 21 : 00 ~ 21 : 30 

             3) 뒷풀이: 21 : 40 ~ 23 : 00 

 

2. 세미나 내용 

 

□ MCN 채널 마케팅 종류 및 방법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V앱

          - 유투브

          - 아프리카 TV

 

□ 각 매체별 추천 마케팅 방법

          - 페이스북을 통한MCN 마케팅 방법

          - 인스타 동영상 이슈를 통한 MCN 마케팅 방법

          - V앱 및 실시간 방송을 통한 MCN 마케팅 방법

          - 해외 MCN 시장의 흐름과 판로

 

□ MCN 마케팅의 현재와 활용 방안

          - 해외 MCN 마케팅의 집중도

          - 소셜네트워크 확장성을 통한 MCN 마케팅 활용 방안

          - 동영상과 이미지의 확산성의 차이

          - 실시간 방송의 현황과 활용 방안

 

□ 질의응답

 

  3. 신청 안내 

 

□ 참가 정원 : 30명(5명 이하 신청 시 세미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참가 자격 : 아이보스 단톡 참가자 ( 아이보스 모임/단톡 신청 )

□ 신청 방법 : 메일 신청

          - 신청메일 : kentgo@i-boss.co.kr

          - 신청양식 

            * 이름/단톡대화명(예: 홍길동 / 구름): 

            * 회사명: 

            * 참여단톡방명(모임형단톡방명, 예: 일반마케터 단톡): 

            * 참가비 납부방식: 사전입금 또는 현장납부(택 1) 

□ 참가비 : 38,500원(사전입금 시 33,000원, 당일 입금 및 현장납부 시 38,500원) 

            * 참가비 - 발표자 사례금과 뒷풀이 비용 포함 금액입니다. 

□ 입금계좌 : 국민은행 464437-04-018553 (주)아이보스 

□ 신청마감: 5월 16일 18:00까지(신청 인원 초과 시 조기 마감) 

□ 강의장 : 아이보스 내 교육장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34, 1202호 / 가산동 60-25, 에이스하이엔드타워 6차

하트 아이콘비젼웹21님 외 1명이 추천했습니다.

  •   모임지기
댓글 13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262페이스북 광고를 인스타그램에 연동 시 광고 안 보이나.. 

보스톡

16.06.090395
261페이스북이 브랜디드 콘텐츠를 허용한 속내는 무엇일까? 

보스톡

16.06.090313
260페이스북에서 해시태그 사용이 중요할까? 

보스톡

16.06.090323
259페이스북 이미지에 텍스트 비중이 높으면 도달률이 하락.. 

보스톡

16.06.090328
206페이지 좋아요 광고 단가 얼마나 나오고 있나요?[3] 

보스톡

16.06.080536
205인스타 자동 프로그램 써도 되나요? 

보스톡

16.06.080397
204페이스북 영구정지 푸는 법 없나요? 

보스톡

16.06.0801,596
251안드로이드앱 유입출처 분석 

보스톡

16.05.090273
250SNS 특화 분석솔루션 

보스톡

16.05.090304
249파워BI 서비스 들어보셨나요?  

보스톡

16.05.090253
258[세미나안내] MCN 마케팅의 현실과 활용 방안[13] 

모임지기

16.05.0921,382
248분석용 태그 설치가 웹사이트 속도에 영향을 끼치나요? 

보스톡

16.04.250275
247네이버밴드 광고 등 앱광고 캠페인 추적 방법 

보스톡

16.04.250369
246GA 데이터와 실제 데이터의 차이 

보스톡

16.04.250303
245온라인광고의 오프라인 구매효과 측정 

보스톡

16.04.250293
244구글애널리틱스 이벤트 설정 

보스톡

16.04.250306
243구글태그관리자 이벤트 태깅 방법 

보스톡

16.04.250247
242주로 사용하는 분석솔루션은? 

보스톡

16.04.250282
241구글태그관리자(GTM) 사용해야 할까요? 

보스톡

16.04.250310
240게임 중간에 나오는 광고 상품 어떤 건지?[1] 

보스톡

16.04.210319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