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의 오프라인 구매효과 측정

2016.04.25 10:50|

보스톡|

추천0|

조회수298|

댓글0

[스1*]
질문하나 드려 봅니다. 저희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거래처가 몇몇 있는데 그곳에서 구매하는 사람들이 정보는 온라인에서 다 확인하고 구매만 오프라인으로 하는 경우의 비율이 꽤 늘었다고 합니다. / 이런 케이스는 분석이 가능한 것인가요? 오프라인 구매자에게 일일이 어떻게 알고 오셨어요~라고 물어볼 수도 없다면 온라인 광고의 효과가 오프라인에 나타난 정도 파악은 어렵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요.
하지만 오프라인 구매의 동기가 온라인에서의 정보라면& 그 비중이 높다면 어찌되었던 분석을 정확히 해야하지 않을까...가 드는 생각입니다.
[백1*]
결국 요점은 키값이 필요하다는 것 아닐까요. 온라인 데이터와 오프라인 구매데이터를 엮기 위해선 어떤 키값이 필요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회원가입을 한다거나 전화번호를 입력한다거나 어떠한 키값의 제공 없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정보를 확인하고 오프라인에서 구매만 이루어진다면..결국 말씀하신것 처럼 제품 구매시 회원가입을 유도해서 어떻게 제품 정보를 알게되었나 항목정도를 넣어보는게 최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는게 많이 없어 답변이 초라하네요.ㅜㅜ
[스1*]
@백1* 답변감사드립니다~
  •   보스톡
댓글 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262페이스북 광고를 인스타그램에 연동 시 광고 안 보이나.. 

보스톡

16.06.090414
261페이스북이 브랜디드 콘텐츠를 허용한 속내는 무엇일까? 

보스톡

16.06.090321
260페이스북에서 해시태그 사용이 중요할까? 

보스톡

16.06.090333
259페이스북 이미지에 텍스트 비중이 높으면 도달률이 하락.. 

보스톡

16.06.090339
206페이지 좋아요 광고 단가 얼마나 나오고 있나요?[3] 

보스톡

16.06.080564
205인스타 자동 프로그램 써도 되나요? 

보스톡

16.06.080410
204페이스북 영구정지 푸는 법 없나요? 

보스톡

16.06.0801,661
251안드로이드앱 유입출처 분석 

보스톡

16.05.090277
250SNS 특화 분석솔루션 

보스톡

16.05.090309
249파워BI 서비스 들어보셨나요?  

보스톡

16.05.090257
258[세미나안내] MCN 마케팅의 현실과 활용 방안[13] 

모임지기

16.05.0921,400
248분석용 태그 설치가 웹사이트 속도에 영향을 끼치나요? 

보스톡

16.04.250279
247네이버밴드 광고 등 앱광고 캠페인 추적 방법 

보스톡

16.04.250376
246GA 데이터와 실제 데이터의 차이 

보스톡

16.04.250309
245온라인광고의 오프라인 구매효과 측정 

보스톡

16.04.250299
244구글애널리틱스 이벤트 설정 

보스톡

16.04.250315
243구글태그관리자 이벤트 태깅 방법 

보스톡

16.04.250256
242주로 사용하는 분석솔루션은? 

보스톡

16.04.250285
241구글태그관리자(GTM) 사용해야 할까요? 

보스톡

16.04.250317
240게임 중간에 나오는 광고 상품 어떤 건지?[1] 

보스톡

16.04.210324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