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블로그마케팅에 대한 대화

2016.03.16 14:05|

보스톡|

추천0|

조회수189|

댓글0

[박1*]
지역명+다이어트 히든으로 올작업 해도 일상글 없이 하루 5개 해도 3달 넘게 가는 블로그 많아요.
[최1*]
히든태그 . 말씀하시는 거죠 @@.
[박1*]
넵 히든 때려도 되고 아니면 그냥 살짝 손만 보면 되구요 마사지키워드도 150개정도 하고 있는데 지역명까지 마사지는 아주쉬워요
[이1*]
마사지는 금방금방 올라가던데
[최1*]
키워드 + 중얼중얼. ㅋ
[권1*]
박보스님 커플마사지 이 키워드 잡아보셧나요?
[최1*]
진성글만 쓰는데 죽겟어요 ㅋ
[박1*]
똑같은 조회수라도 10클릭 줬는데 안올라가는 게 있고 반대로 1만 줘도 1위 꼽히는 게 있어요
[김1*]
강남속눈썹연장이 이상한 키워드 대표 아닌가요 ㅋㅋ
[박1*]
그냥 업체가 많으면 짜증나죠 ㅋㅋ
[최1*]
정답. ㅋ 다이어트.. 흉터..
[박1*]
업체많은 키워드가 짜증나요 그냥 트래픽을 다들 맘데로 줘버려서 통일적인 트래픽량도 없구
[김1*]
또 짜증나는 키워드 강남맞춤정장 ㅋㅋㅋ
[박1*]
그냥 딱 10만이면 몇 5만이면 몇 이렇게 주는 룰을 누군가 만들어줬으면
[최1*]
ㅋㅋㅋ
[박1*]
커플마사지는 1달전에 통합 3개까지 넣어봤는데
[최1*]
트래픽을 몇 만씩이나. ㅋㅋ 우올..ㅋㅋ
[박1*]
아뇨 조회수가 10만이면 10클릭 이런 식 룰이 있으면 좋겠다는 말이예요 ..ㅋㅋ
[최1*]
ㅋㅋㅋ아 .. ㅋㅋ
[엄1*]
ㅎㅎㅎㅎ
[박1*]
누구는 20주지 말고 그냥 통일적으로 공평하게 했으면 하는..마음이죠 ㅋㅋㅋㅋ 근데 경쟁이니 그건 있을 수가 없구 ㅋㅋ
[엄1*]
트래픽 쏘는 건 진짜 답이 없음해당 키워드 경쟁력 체감하면서 하는 수 밖에... ㅠㅠ
[박1*]
11~20위권에서 안올라가는 것들 무한으로 넣어보시 건가 반대로 줄여보시면 답이 금방 나오긴 하죠
[최1*]
우리는 3위에서 안올라감. ㅠㅠ
[박1*]
간혹 가다가 통누락 됬는데 한번 트래픽 계속주니깐 다시 올라오긴 하더라구요 통합에서 사라진 글인데 트래픽 주니깐 5일인가 뒤에 다시 11위인가 다시 오더라구요 근데 또 없어지고 반복
[김1*]
홍대 맛집은 도대체 원가가 얼마일까요
[최1*]
질문 하나만 드릴께요
[이1*]
홍대맛집은 거품이 많쵸
[최1*]
그런데 . 키워드가 아래쪽으로 밀렷다가
[김1*]
그러게요 ~.~
[이1*]
솔직히 홍대맛집 실조회수
[최1*]
블로그 글에 트래픽을 먹이니까
[이1*]
6만건이라 보심 됩니다
[최1*]
한번에 쭈욱~ 올라오는 상황은..
[박1*]
아마 70만건 중에
[장1*]
대부분의 키워드가 다 마찬가지 아닌가요 ?ㅋㅋ
[이1*]
나머진 거품조회수 ㅋㅋㅋ
[김2*]
엇그제 저도 생생정보통신 작업하는데 가서 스테이크 먹고 왔습니다.^^
[박1*]
60만 이상은 작업이지 않을까
[이1*]
맞습니다 그러니
[장1*]
모바일트래픽을 대행사가 다올려놓곤 조회수대로 단가를 매기는. .ㅋㅋㅋ
[김2*]
어떤 마케팅보다 방송이 짱이더군요.
[최1*]
포스트 트래픽 = 블로그 전체 트래픽이랑 같은 개념으로 봐야 하는가요?
[이1*]
경쟁이 심하죠
[박1*]
홍대맛집보다 포천이동갈비 이게 지옥이죠
[염1*]
ㅋㅋㅋㅋ 포천이동갈비....
[김1*]
포천이동갈비는 2달전에 테스트했을 때 엄청 쉬웠는뎅 -ㅅ- 지금은 많이 바꼈나봐요
[이1*]
홍대맛집은 진짜 컴퓨터 50대는 있어야 할 껄요 ㅋㅋㅋㅋ
[최1*]
병원 모여야겠네요 ㅋ
[김1*]
홍대맛집은 쉬운데 홍대 맛집이
[고1*]
ㅋㅋㅋㅋㅋ
[김1*]
미친 것 같아요
[우1*]
포천 인구는 15만이 안 될 텐데
[이1*]
네이버 자동완성키워드로 해야겠죠
[우1*]
모바일 조회수가 ㅎㅎ
[박1*]
홍대맛집 지역베타가 헬중에 헬이죠
[김1*]
속초맛집은 그럼 어쩔?! 해본 적이 없는데 속초맛집 하는 업체가 진짜 업체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1*]
이리 보심되요 일반pc조회수랑 모바일조회수
[우1*]
저 속초 3일 테스트로 띄워보고
[이1*]
10배이상 차이나면 경쟁력 있는 키워드라 보심 됨
[우1*]
바로 포기함
[장1*]
홍대는 저희 하고 있긴한데.. ^^;;
[김1*]
장보스님 등장
[장1*]
속초는 상당히 궁금함 ㅋㅋㅋㅋ
[김1*]
홍댐 맛집 ㅠ_ㅠ
[권1*]
속초는
[엄1*]
속초맛집 조회수 왜그래요? 132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1*]
하고싶당 ㅠ_ㅠㅋㅋ
[박1*]
홍대 통합상위는
[권1*]
속초는 공격 있어요
[김1*]
속초맛집 조회수 미침ㅋㅋ
[박1*]
쉬운데
[장1*]
지난달 180만 ㅋㅋ
[고1*]
132만이요? 우와 ㅋㅋㅌㅋㅋㅋ
[박1*]
지역베타가 어렵죠
[이1*]
속초맛집 pc조회수는 얼마에요?
[엄1*]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 132만이라니
[김1*]
채팅창 활성화 ㅅㅅ
[권1*]
1등까지 올리기는 하는데 올리면 떨어져요
[엄1*]
pc 조회 1만3천
[이1*]
조회하기 귀찬네 아 그럼 그건
[권1*]
강릉맛집도
[장1*]
그럴 수밖에 없어ㅛ
[권1*]
똑같은 증상
[장1*]
속초맛집
[이1*]
대부분 광고대행사 싸움이네요
[김1*]
속초맛집 올리는 사람이 최고인듯...ㅎ
[장1*]
월 천이상 쓰는 업체가 허다함 ㅋ
[이1*]
왠만해서 올리기 힘듬 ㅋㅋㅋ
[엄1*]
속초 맛집 정점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권1*]
2페이지로 꼭빠짐;;;
[김2*]
속초맛집 짱입니다.
[엄1*]
처음 봤다 이런 조회수
[김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1*]
속초맛집만 몇군대 잡아도 먹구 살죠 ㅋㅋㅋ
[장1*]
저도 잘못 본 줄 ㅎㅎ
[김1*]
속초맛집 개당 한줄에 1200정도 된다는 얘기가 있던데 단가가
[장1*]
첨에 봤을때 전 무슨 방송탄 줄.. ㅋㅋㅋ
[권1*]
저거
[우2*]
속초나 홍대는 3~5개 정도 동시 작업하지 않나요?
[엄1*]
갑자기 궁금해서 그런데 속초맛집보다 쌘 곳도 있나요?
[권1*]
한 업체가 먹고 있는 거일 듯
[장1*]
맛집중엔 속초가. .ㅋㅋ
[엄1*]
130만 넘는 키워드가 또 있나?허얼 진짜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권1*]
최신글은 거의 안올라와요
[김1*]
한국에서 진짜 유명한 업체가 한군데 있는데 그쪽에서 다 먹고있다는 얘기가 있던뎅
[이1*]
저 예전에 다른 광고대행업체 있을 때 홍대맛집 모바일상위노출 1페이지 250 받았거든요
[김1*]
홍대 맛집 이었죠?
[이1*]
지금 더올랐겠죠
[김1*]
홍대맛집 말고
[이1*]
홍대 맛집입니다
[김1*]
250...
[장1*]
저흰 진짜 싸게 하는 거네요--;;;;
[이1*]
네이버자동완성
[김1*]
쩌러쩌렁ㅎㅎ
[이1*]
250~300정도 받은 거 같아요
[장1*]
우리가 바본가 ㅋ
[박1*]
300 넘게 받는 곳도 있어요~
[이1*]
속초맛집도 그 정도 수준
[김1*]
홍대 맛집보다 OO 가구 2개가 낫겠어요
[이1*]
강남역맛집도 좀 비싸게받았죠
[장1*]
강남역 맛집이나 홍대가 S급이죠 ㅎㅎ
[장1*]
그 바로 밑이 건대고 . .ㅋ
[이1*]
건대맛집도 경쟁이 치열 ㅋㅋㅋ
[김1*]
홍대 맛집 올려봐야겠어요-ㅅ- 테스트로ㅠㅠ
[이1*]
리브라급으로 해야 될 꺼에요
[김1*]
홍대 맛집 업체있으신 분 계세요?
[이1*]
최적화로는 좀
[김1*]
리브라 아이디 있어용 카페아이디는 ㅋㅋ
[장1*]
저희 진행하는 키워드에요 ^^;;
[최1*]
흡... 혹시 병원쪽
[장1*]
광고주한테 돈 더 달라고 해봐야겟네 ㅎㅎ
[손1*]
맛집 키워드 잘 못 건드리면 업체들한테 뚜드려 맞을 수도 있겠네요 ㅎㅎ
[최1*]
리브라 키워드 목록 있으신 분 ..@@
[장1*]
250? 우울하다 ㅋ
[이1*]
김보스님은 바로 올려서 트래픽 작업해 보심될 듯
[최1*]
공유 좀 가능할까요 @@?
[손1*]
고래 싸움에 새우 될 듯 ㅎㅎ
[김1*]
홍대 맛집 하고싶당 ㅋㅋㅋ
[박1*]
속초맛집도 가능해요
[원1*]
홍대 맛집..어쩐지 홍대 맛집 글 쓰니까 홍대 음식점에서 쪽지가..엄청 오더라고요
[김1*]
홍대 맛집 TEST 이렇게 해야되나
[장1*]
ㅋㅋㅋ
[이1*]
ㅋㅋㅋㅋㅋ
[고1*]
맞아요.
[고1*]
홍대나 합정 포스팅 하면
[엄1*]
속초 맛집 132만홍대 맛집 59만
명동 맛집 52만
이태원 맛집 32만
신촌 맛집 22만
강남 맛집 24만
건대 맛집 37만
[고1*]
업체에서 개별연락 많이 오더라구요 ㅎㅎ
[엄1*]
속초가 정점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1*]
리브라급 블로그나 최적화카페
[고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1*]
강화도맛집 잼있는 곳 조회수 홍대급입니다 .ㅋㅋㅋㅋ
[우2*]
춘천맛집 79만
[김1*]
춘천맛집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1*]
가지구 리브라급 아디로 글 써서 트래릭작업 해보심 될 듯
[엄1*]
헐 춘천 맛집도 강력ㅋ하네요
[원1*]
춘천 맛집 춘천 닭갈비?? 죄송..
[이1*]
리브라급이면 올릴 수는 있는데
[김1*]
[이1*]
제 아는 고기집 사장님이 신논현동맛집 직접 올리던데 18만건인가 하던데
[김1*]
요즘 직접 하시는 분들 많음 -ㅅ-ㅋㅋ
[이1*]
서버 임대하고 리브라급 블로그로 건바이건 해서 올리더라구요
[이2*]
속초쪽..나쁜 업체들이 많음요-_-;;트레픽 어택은 기본에 유사에 .. 다른 어택까지ㅠㅠ
[이1*]
상위 4위안에 요즘 그리 직접 작업하시는 사장님들 많이 계시더라구요
[박1*]
맛집은
[이1*]
점점 광고대행사들이 입지가 좁아지는 듯 ㅠㅠ
[박1*]
맛집만 주구창창 쓴 블로그 있으면 다 올려요
[이1*]
맛집전문 리브라급 블로그가 따로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박1*]
못올리는 키워드는 없어요 네이버에서 락걸은 것 빼곤
[김1*]
네이버에서 락건 키워드 뭐 있써용?
[손1*]
블로그 영역에서도 락이 걸리나요?
[엄1*]
작년이랑 비교해보면 롤링 시간도 빨라지고 락도 잘 안걸리지 않나요 요새는?
[손1*]
지금까지 경험한 건 카페에서 만이 이었는데...
[김1*]
카페탭 1페이지 얼어 있는 키워드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박1*]
알박기 가능한 키워드도 많이 있고
[김1*]
알박기면
[손1*]
카페 탭의 경우 락이 걸리더라도 2~3주가 지나서 다시 풀리는 경우가 많아요
[김1*]
그사이로 들어가는 거에용?!!!!!! 그런 거 알고 싶다 ㅠ_ㅠ
[박1*]
풀렸다 걸었다 풀렸다 걸었다 실제로 풀었는지 걸었는지는 네이버만이.. 저희는 그냥 유추하는 거죠
[엄1*]
작년엔 모바일 통검 7일인가 8일인가락걸려서 진짜 죽상이였는데...
방법을 몰라서...
[손1*]
사실 락 키워드는 매일 확인해보는 수 밖에 없어요 ㅎㅎ
[박1*]
저희도 자체실험이 카더라 이긴하죠
[김1*]
엄보스님 저 그때 시작했어요 바이럴
[박1*]
저희가 가정을 해버리는 거기 때문에
[엄1*]
끔찍했음
[김1*]
시작한지 1주일만에 접을 뻔
[박2*]
저 랙먹어서
[김1*]
컴터 핸드폰 다쎄팅하고 이제 시작해보자 했는데 안올라감;
[박2*]
다시 초대좀요 ㅋㅋ
[엄1*]
그런데 요샌 그런 반응은 잘 안나타나더라고요.올 초에 롤링 방식 바뀌고
[박1*]
최근에 12시 반에만 롤링이 된 적도 있었죠
[김1*]
lag~ 그때 롤링 되고 한 번도 안바뀐 적 있었어요
[엄1*]
작년 롤링순이 어느 분 말씀으로는 주기가 있었는데 3 5 7 11 이였나? 이게 랜덤화로 락 걸려서 멈춘다고 하더라고요
[박1*]
언제든지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죠..
[손1*]
숫자는 시간인가요?
[엄1*]
날짜
[김1*]
중국에도 바이럴마케팅 업체가 있을까요? 중국 검색엔진에서ㅎㅎ? 그거나 배우고싶네요 ㅠㅠ
[이1*]
중국이 대박일 듯요. 우리나라는 넘 포화상태 ㅠㅠ
[김1*]
그쪽은 컴퓨터 천대이상가지고 할듯ㅋㅋㅋㅋㅋㅋㅋ
[최1*]
중국검색이면 바이두 ?
[엄1*]
3일 락 5일 락 7일 락 11일 락 그리고 통검 안풀림 그 날짜동안 5등 안으로 8910만 깨작대고
[이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1*]
간혹 보니
[이1*]
천 대 가지구 부족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1*]
바이두 파워링크 하는 업체도 많이 있던데요
[김1*]
1852 대 정도 있어야 될래나
[최1*]
헐 ㅋㅋㅋ 1852대의 근거는요 ~!~ ?
[김1*]
중국 인스타그램은
[최1*]
넘 리얼한 숫자임 ㅋ
[김1*]
뭐지용?;;
[최1*]
인스타그램인 중국판이 있나요 @@? in ?
[박1*]
중국은 바이두랑 웨이보만 잡아도
[김1*]
방금 카톡왔는데 홍보 제대로 하네요
[박1*]
좋죠
[김1*]
모바일 상위노출 프로그램 홍보 카톡이 왔는데 알파고보다 강력한 모바일 상위프로그램 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
[엄1*]
와우
[정1*]
ㅎㅎㅎ...
[박1*]
그럼 가끔 오류는 없겠네요? 알파고는 오류 종종있던데 ㅋㅋ
[엄1*]
근데 요새 모바일 플 문제 많음 트래픽 하도 뻥카를 쳐서...
[최1*]
ㅋㅋ 알파고보다 강력 ㅋㅋㅋ
[김1*]
모바일 프로그램 서버형 구동방식이 도대체 어떻게 되는 걸까
[최1*]
슈퍼컴 1200대. ㅋㅋ 를 능가하는 ㅋㅋ
[원2*]
알파고보다 강력한데 왜 팔죠...
[최2*]
ㅋㅋㅋㅋㅋ 마케팅방에서도
[고1*]
1852대 ㅋㅋㅋ
[최1*]
마케팅하시네 ㅋㅋ 대박 ㅋ
[최2*]
알파고보다~ 이런 광고문 올리시던데 ㅋㅋ
[최1*]
ㅋㅋㅋㅋ
[최2*]
알파고도 예상 못한 반값 ㅋㅋ 잡곡 반값ㅋㅋㅋ
[박1*]
알파고 말고 아프고 아닐까 하네요 ..
[김3*]
와 잠깐 업무 보고 왓는데 정독하고 왓습니다. 300+ 라니..
  •   보스톡
댓글 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157최신순 저품질이 구체적으로 어떤 현상인가요? 

보스톡

16.03.231256
156체류시간은 얼마나 줘야 할까요? 

보스톡

16.03.171236
155이거 유사 증상이라고 볼 수 있나요? 

보스톡

16.03.171206
154카페 최적화에 대한 근황 토크 

보스톡

16.03.171199
153카페 썸네일이미지가 모바일에서 안 보이는 경우 

보스톡

16.03.171188
152브랜드블로그 운영에 대한 토크 3 

보스톡

16.03.170167
151저품 걸린 블로그 몇 달 묵힌 후엔? 

보스톡

16.03.170226
150카페에 게재할 카드뉴스의 적정 사이즈는? 

보스톡

16.03.170117
149브랜드블로그 운영에 대해 2 

보스톡

16.03.170169
148존맛과 같은 비속어 쓰면 안 좋을까? 

보스톡

16.03.170275
147블로그와 카페 근황 토크 

보스톡

16.03.170210
146브라우저 및 캡처 프로그램 뭐 쓰시나요? 

보스톡

16.03.170158
145최적화 블로그를 파워블로그로도 만들 수 있나요? 

보스톡

16.03.170163
144브랜드블로그도 상위노출을 위한 노력을 하나요? 

보스톡

16.03.170149
143포스트 영역 노출에 대해 

보스톡

16.03.171245
142블로그 최신순 저품질 어떻게 벗어나나요? 

보스톡

16.03.170141
141한 컴에서 동일 IP로 블로그 두 개 운영 문제 없나요? 

보스톡

16.03.170230
140분양쪽에 특화되어 있는 분 계신가요? 

보스톡

16.03.160157
139성형외과는 필수적으로 어디를 진행해야 할까요? 

보스톡

16.03.160138
138맛집 블로그마케팅에 대한 대화 

보스톡

16.03.160190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