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라 키워드 카페 상위 띄우는 나만의 방법 공유

2016.03.11 08:36|

보스톡|

추천0|

조회수145|

댓글0

[김1*]
리브라 카페아이디 가지고 계신 분 계세용?
[이1*]
리브라말고 상위 띄우는 법이 있긴 해요.
[김1*]
아 그래용?
[이1*]
아이디에 무리가 가지만
[김1*]
ㄷㄷㄷㄷ 홍대맛집도 그런 것도 가능해요? ;;
[이1*]
ㅇㅇ 방법은요. 해보실 분은 해보셔요.
[김1*]
옙!
[이1*]
일단 포스팅 원고가 있으시면 텍스트파일로 저장해 놓으시고요. 원고 쓰실 때 텍스트의 원고의 3/2만 작성하시고 사진포함 등록합니다. 모바일 보기로 최신순검색!!! 계속하세요. 최신순에 노출이 됐으면 바로 등록된 게시글수정 누르시고 나머지 3/1 분량 채워넣으시고 등록 3~5분후 리브라도 키워드 들어갑니다.
[최1*]
헐 그럼 떠요????? 대박인데 ㄷㄷㄷㄷ
[이1*]
저걸로 정수기 가슴성형 잡았어요. 근데 아이디에 무리가 가는지는 확인을 못했어요. 제가 좀 알아봤는데 리브라 1차로 원고쓰면 3페이지에 노출이 된다치면 그 시기에 바로 원고 수정하면 그 지점에서 한번 더 순위가 뛰는 현상 같기는 한데 되긴 되더라구요.
[김1*]
신기방기네 ㅎ;
[이1*]
아이디 무리가는 건 책임 못지니 해보실 분은 해보는 것도
[한1*]
우와 신기하네요..!
[서1*]
음 되면 필살기 노출이심!
[이1*]
되용. 예전에 분양 키워드 원고대행 하다가 3페이지길래 업체측에서 원고수정 요청이 들어와서 그냥 어차피 밀린 폐이지라 해주긴 해줬는데 보니깐1폐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리저리 연구하다가 알아내긴 했는데 역시 아이디에 무리가 좀 많이 가는 것 같더라구요. 원고수정 타이밍이 굉장히 중요
[서1*]
음.. 글최신순 뜨고 몇 분내에 덧글 공감 후다다닥 달면 순위 한 번 변동가는 거랑 비슷할까요? 기존 블로그 상위노출할 때처럼요.
[이1*]
그럴 수도 있지요. 그래서 제가 카페아이디를 수년간 만들어왔는데 리브라급을 못만들어봤거든요. 조심스럽게 이런 방법이 아닐까? 생각은 했습니다
[김1*]
아 ㅎㅎ; 감사합니당!
[최1*]
이보스님 저거 카페말고 블로그에서도 통하나요?
[이1*]
일단 저는 카페만 해봐서
[최1*]
네..
[이1*]
영등포 홍대도 잡더라구요. 통검 2폐로 좀더 디테일한 방법이 있긴 할 것 같은데.
[최1*]
꿀팁 정말 감사합니다
[이1*]
이건 일부일 뿐 ㅋㅋ 몃 가지 방법이 더 있긴 합니다.
[박1*]
근데 이보스님.. 궁금한 게 있는데 말씀드려도 되나요? 아까 그 카페 리브라급 키워드 잡는 방법요.
[엄1*]
테스트 해보고 싶네요. 이보스님 방법
[박1*]
통상 기존 손수 작업해서 포스팅해야 할 원고를 워드파일 쪽으로 2/3 만큼 작성한 후 그걸 붙여넣기 해서 글을 업로드 한다는 건가요? 그럼 복사+붙여넣기 방식이라서 노출이 안되지 않나요?
[엄1*]
txt 파일 원고 복사 붙여넣기 해도 노출에 전혀 지장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박1*]
그리고 나머니 1/3 분량 또한 복사+붙여넣기인지.... 그럼 워드로 작성을 하는 게 아니라는 건가요? txt 파일 원고는 어떻게 만드는 건지...ㄷㄷㄷ
[서1*]
기존글 최신순에 크롤링되면 한번 더 글에 수정가한다는 거네여.. 그럼 그 변인 때문에 순위 상승!
[엄1*]
아니 그게 아니고 원고 작업을 굳이 카페나 블로그에서 바로 쓰고 바로 올리는 식이 아니라 텍스트 파일이나 한글 파일에서 글 작성하고 복사 붙여넣기 해도 지장이 없다는 것 같다고 한거에요. 해품호님
[박1*]
아 그렇구나... 기존의 업로드된 글을 복사+붙여넣기 하면 안좋지만 텍스트 파일을 열고 거기에서 글을 작성한 후 붙여넣기 하면 지장이 없다는 거죠? ㅎㅎㅎ 그럼 사진도 같이 붙여넣기가 될 텐데 이미지로는 긁히지 않겠네요.. 직접 사진을 넣은 게 아니니...
[엄1*]
이미지는 빼고 원고만 텍스트 파일 작업하고 이미지는 나중에 올릴 때 올려용
[박1*]
아하 꼭 해보겠습니다. 지금 당장
  •   보스톡
댓글 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117쇼핑몰 평가 좀 부탁해요. 

보스톡

16.03.120118
116업체평가 악플 신고하면 지워지나요? 

보스톡

16.03.12066
115병원 관련 키워드 누락이 심하네요. 

보스톡

16.03.12071
114모바일 가격 책정 어떤 식으로 하고 있으신가요? 

보스톡

16.03.12067
113바이럴 직원 어디서 구하고 있나요? 

보스톡

16.03.110119
112밹 이런 단어는 어떻게 생성하나요? 

보스톡

16.03.110121
111카페 아이디 테스트 하는 방법 

보스톡

16.03.110130
110아이디 수급 방법 

보스톡

16.03.110137
109카페아이디 키우는 방법 공개 

보스톡

16.03.110282
108카페 히든에 대해 

보스톡

16.03.11098
107리브라 키워드 카페 상위 띄우는 나만의 방법 공유 

보스톡

16.03.110146
106최적화블로그 월 20만원에 만들어준다? 

보스톡

16.03.11071
105이번에 카페 아이디 나왔나요? 

보스톡

16.03.11063
104카페 최적화와 금지 키워드 

보스톡

16.03.10093
103페이스북 페이지와 개인 계정 광고 비용이 비슷할까요? 

보스톡

16.03.100116
102아이디의 가치를 키우는 방법에 대해 

보스톡

16.03.100103
101쓰면 보호조치 되는 키워드 

보스톡

16.03.100101
100동일한 아이피에서 다른 아이디 사용해서 지식인해도 되.. 

보스톡

16.03.100102
99최근의 최적화블로그 동향에 대한 이야기 

보스톡

16.03.100136
983페이지 첫 번째로 뜨면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 

보스톡

16.03.10087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