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이템과 자본의 결합

2005.09.23 00:35|

알바레즈|

추천0|

조회수5,070|

댓글11

어떤분께서 좋은 아이템을 찾고 계신다던데...

물론 좋은 아이템발굴도 힘들지만
그 아이템을 돈과 가치로 바꿀수있는
자본을 찾는것도 힘드네요

보스님들은 당신의 꿈을 이루기위해
어디서 투자를 받고 계신가요?

(혹 받다가 좀 남는 분들은 저한테 좀 소개해주세요...
좋은 아이템실행단계에서 꼬옥 숨겨놓았답니다^^)
0
0
 알바레즈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0단계 (11점)
  •  

댓글 11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43혹시 대형몰 입점 경험 있으신분 계신가요?[5] 

vaid

06.03.1304,028
42일반 홈쇼핑 카탈로그 마케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6] 

김남우

06.03.1204,423
41MCP를 통해 포탈에 진입하기[3] 

해파리_1

06.03.1004,081
40홈쇼핑 입점 절차에 대해 잘 아시는분[10] 

조선생

06.02.2404,790
39이런 옷 어디서 사는지 아십니까?[9] 

윤병은

06.02.1214,335
38벤더를 통한 종합쇼핑몰 입점방식에 대해..[14] 

김도균

06.01.1806,549
37보증보험을 이용해보세요[8] 

전옥철

06.01.1604,111
36밴더를 통한 쇼핑몰 입점시 정산에 대한 궁금점!![7] 

이현정_1

06.01.1604,608
35해외에서 공급받는 데 대한 질문[8] 

김진성_4

06.01.0704,069
34재고에 관한 궁금점...[5] 

박찬숙

05.11.1104,013
33좋은 아이템과 자본의 결합[11] 

알바레즈

05.09.2305,071
32할인점 납품요건,,[7] 

한성용

05.06.1004,597
31시장 진입기의 제품인데 경쟁사에서 홈쇼핑 광고를 한다..[4] 

신용성

05.06.0504,774
30일본 올빼미 창업여행을 다녀와서...[2] 

봉끌로드

05.05.2915,331
29중국 소무역 우리에겐 이미 작은 성공의 가능성이 있다 ! 

05.03.2714,727
28전자상거래 통한 해외물품 납세의무 구매자 부담 

이해권

05.03.2604,266
27[관련뉴스]특송물품 2000달러, 우편물 600달러 이하 통관 .. 

이해권

05.03.2605,269
26특별통관절차에관한고시 

이해권

05.03.2504,475
25특별통관지정대상업체 지정신청 

이해권

05.03.2504,634
24사입에 관한 아주 작은 경험담[1] 

구윤서

05.03.0805,480
23소량수입해서 판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아셔야할 내용[3] 

05.03.0706,600
22상품 공급라인 찾기 

전옥철

05.03.0705,023
21소호몰 운영자로서의 고민과 중국행.... 

05.03.0324,494
20시장조사와 중국의 겨울!! - 중국에서 수입처 찾기(2편)[2] 

05.03.0206,194
19시장조사와 중국의 겨울!! - 중국에서 수입처 찾기(1편)[7] 

05.01.2516,006
18동대문 의류로 개망신 당하다 ㅠ.ㅠ[12] 

05.01.1916,570
17중국소무역 체험기를 올리면서....[3] 

05.01.1925,024
16홈쇼핑과 가격비교사이트와의 관계[4] 

온정성

04.11.0706,468
15B2B 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04.11.0705,368
14의류나 악세사리 디자인 제작에 대해[1] 

구윤서

04.11.0706,135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내 댓글

전체보기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

새로운 쪽지가 없습니다.

쪽지함

스크랩함

전체보기

스크랩한 게시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 추천 게시글을 스크랩 해보세요! 스크랩하기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