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시장 진입기의 제품인데 경쟁사에서 홈쇼핑 광고를 한다?

2005.06.05 22:47

신용성

조회수 6,891

댓글 4

아직 시장이 채성숙하지 않은 진입기에 있는 아이템입니다.
상품을 구매하고자 해도 고객은

1. 상품이 있다는 것도 인식하지 못한다.
2. 상품은 인식해도 미지의 불안감으로 구매를 주저하게 된다.

이런 태도를 보입니다.
해서 이런 아이템의 경우에는 상품이 있다는 것을 인지시키기 위해
폭넓은 노출을 시켜야 하고, 상품에 대한 신뢰성을 불어넣어야 하는데

이러한 역할을 수행하는 데 있어 '홈쇼핑'은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을 겁니다.
비록 수수료가 너무 높아 돈이 되지는 않겠지만
위와 같은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해 주는 데 있어서는 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런데 불행인지 다행인지 경쟁사가 먼저 홈쇼핑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 사업자는 기뻐해야 할까요? 슬퍼해야 할까요?
그리고 어떤 액션을 취해야 할까요?

경쟁사가 홈쇼핑 광고를 하면
해당 분야에서 선점을 하는 효과는 가져가겠지만
이러한 상품도 있다는 것을 사업자 대신 알려준 셈이 되어서
사업자는 위에서 언급한 1과 2의 문제가 아무 비용도 없이 어느 정도 해소될 걸 기대할 수 있을 겁니다.

만약 여러분께서 사업자라고 하신다면
이 상황을 기뻐할까요 슬퍼할까요?
그리고 그 다음 어떤 행동을 계획하고 실행해야 할까요?
쇼핑몰운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