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리머지 대표 판 카츠키스(Pan Katsukis)와의 서울 인터뷰

2022.10.17 13:2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68

댓글 1

리머지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주요 사업이 무엇인가요?

리머지는 모바일 앱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팀으로 앱 리타겟팅에 특화된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 집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탈한 모바일 앱 유저를 복귀시켜 수익 창출에 큰 기여를 하고 있으며 저희는 모든 고객을 위해 처음부터 마지막 단계까지 캠페인 최적화 그리고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구매 프로세스까지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증분(Incrementality)과 같은 과학적이며 정확한 측정 방법론을 선구하여 고객들에게 더 정확하고 투명한 성과를 리포팅합니다.

지난 8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베를린을 시작으로 더 나아가 서울, 도쿄, 싱가포르 그리고 뉴욕으로 확장하여 현재 200명의 직원과 함께하고 있으며 전 세계 주요 모바일 앱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리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발표된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15에서 글로벌 안드로이드 전 카테고리에서 구글과 메타에 이어 3위 했으며, APAC 안드로이드 게이밍 부문에서 구글에 이어 2위를 차지하는 등 저희 솔루션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모바일 앱 리타겟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모바일 앱 마케터를 지원하나요?

모바일 앱 리타겟팅은 앱을 이탈한 유저에게 개인화된 광고를 노출시키는 모바일 마케팅 전략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앱 리타겟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디바이스 ID를 사용한 유저의 인앱 이동경로 파악입니다. ID를 통해 얻은 데이터로 잠재유저(예를 들면, 7일간 비활동 유저)를 분류하고 적합한 타이밍에 광고를 노출하여 앱으로 복귀시킵니다. 앱 마케터를 이러한 전략을 잘 활용하여 유저의 다양한 이동경로에 개입하여 앱으로 복귀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입을 완료하지 않은 유저 또는 첫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은 유저 등 그룹화 시켜 개인화된 맞춤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