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KFC, 치킨 크러스트 피자를 홍보하기 위해 공포영화를 만들다

2022.07.26 08:3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107

댓글 1

일반적으로 패스트푸드 광고는 짧고 시크럽다. 그런데 KFC의 새로운 광고는 14분이다. KFC 스페인과 광고회사 PS21은 새로운 한정판 "폴리짜(Pollizza, 스페인어로 치킨 "pollo"와 "pizza"를 결합한 단어)'를 홍보하기 위해 "La Masacre(대학살)"라는 공포 영화를 만들었다. 폴리짜는 일반적인 피자와 달리 도우 대신 프라이드 치킨으로 만든 크러스트 위에 토핑을 얹은 피자다.

광고는 영화처럼 "Kentucky Film Company"라는 영화사와 "PS21", "The Royal Production Company"라는 제작사의 로고와 함께 시작된다. 게다가영상 시작 전에 "자극에 민감한 분들은 영상 시청을 삼가주길 바란다"라고 주의문구를 넣어 경고하고 있다. 제대로된 영화 구성을 따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