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이케아, 곤충들의 음식이 되는 미트볼을 만들다

2022.05.04 08:45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17

댓글 1

이케아에 먹으러 간다? 이케아는 가구나 가정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으로 유명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미트볼도 유명하다. 1985년에 처음 선보인 이케아 미트볼은 현재 전 세계에서 10억 개 이상씩 팔리고 있는 이케아 아이콘이기도 하다. 이케아는 2020년 비건 미트볼 '플랜트볼(Plantballs)'을 출시, 고기의 식감을 좋아하지만 지속가능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리고 올해는 작은 고객들을 위한 '시드볼(Seedballs)'을 출시했다. 멸종 위기에 처한 곤충을 위해 이케아가 세계야생동물기금(WWF)와 함께 만든 시드볼은 흙, 점토, 야생화 씨앗을 미트볼 모양으로 만들었다. 시드볼은 화분이나 정원 등 다양한 환경에서 잘 자랄 수 있으며, 콘코클, 캐모마일, 양귀비 등과 같은 식물은 곤충을 보전하고 성장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이케아는 "시드볼"은 '배고픈 곤충을 위한 식사'가 되도록 화분이나 정원에 공을 남겨두라고 조언하는 가이드도 함께 제공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