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CTV 광고비, 2022년 39% 증가한 212억 달러에 이를 듯... 2020년~2022년 시장 규모 2배 이상 증가

2022.05.04 08:44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85

댓글 2

IAB의 "2021년 비디오 광고 지출 및 2022년 전망(2021 Video Ad Spend & 2022 Outlook)"이라는 새로운 보고서에서 커넥티드 TV는 올해 디지털 비디오 광고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 비디오 광고 시장은 2021년 21% 성장했으며, 2022년에는 26% 성장하여 49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CTV 광고 시장은 2021년에 57% 증가한 152억 달러, 2022년에는 39% 증가한 21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2020년에서 2022년 사이에 CTV 광고 시장 118% 증가, 두 배 이상 증가할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