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노션, KCC건설 및 한화그룹 캠페인으로 세계 3대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드 본상 수상

2022.04.27 09:19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819

댓글 0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이용우, 이하 이노션)는 KCC건설의 <등대프로젝트> 캠페인과 한화그룹의 <내일은 무슨 색?(What color for tomorrow?)> 캠페인이 세계 3대 국제광고제인 ‘2022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에서 동상 2개, 동상 1개를 각각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통합 캠페인 및 PR 부문에서 동상 2개를 받은 KCC건설 스위첸의 ‘등대프로젝트’는 노후 아파트 경비실의 열악한 환경 개선을 통해 경비원들이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경비실 개선 사업을 진행한 캠페인이다. KCC건설은 실제로 전국 40여곳의 노후 아파트 경비실에 대한 환경 개선 공사를 진행해 작년 12월까지 완료한 바 있다.

등대프로젝트 캠페인 영상은 공개 이후 유튜브 조회수 3,320만뷰를 돌파하는 등 현재까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누군가는 해야 할 일들을 스위첸이 먼저 시작해서 감동이다”, “광고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경비실을 정말로 바꿔줘서 더욱 뭉클하다”, “요즘 같은 시국에 더없이 마음 따뜻해지는 캠페인이다” 등의 긍정 댓글이 줄을 이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