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 쇼핑몰 리빙 카테고리, 나를 표현하는 페르소나 소비 두드러져

2022.03.16 09:2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75

댓글 0

코로나19 확산 이후 온라인 쇼핑몰 카테고리 중 리빙 카테고리 리뷰에서 ‘페르소나’ 소비 현상이 두드러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 회사 크리마(대표 김윤호∙민준기)는 최근 2021년 온라인 쇼핑몰 리빙 카테고리의 리뷰에서 주목할 만한 특징을 발견했다. 먼저 리빙 카테고리의 2021년 리뷰 작성률은 7%를 기록하며 2020년과 큰 차이가 없었지만, 포토리뷰 비율은 38.4%를 기록해 2020년 대비 5.4%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