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V가 죽었다고? TV 시청자는 여전히 존재한다

2021.11.29 09:01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695

댓글 0

흔히 TV가 죽었다고 한다. 실제로 TV 시청률은 점점 떨어지고 있고, 넷플릭스, 유튜브 등과 같은 OTT 서비스는 점점 확대되고 있다. TV는 진정 기회가 없는 것일까?

그러나 최근 몇 주 동안의 TV방송에 대한 시청률을 살펴보면, 스포츠 생방송 이외에도 넷플릭스나 로쿠 등에서 스트리밍되지 않는 엔터테인먼트 등을 통해 TV의 기회가 있다고 애드에이지는 보도했다.

애드에이지에 따르면, 호라이즌 미디어의 비디오 투자 담당 전무인 마이크 오코너는 "구매자의 관점에서 선형 TV는 5년 또는 10년 전의 모습이 아니다. 그렇지만 선형 TV에서처럼 한 순간에 3, 5, 1,000만 명의 시청자를 얻을 수 있는 곳은 없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