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2.23 11:0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79
댓글 0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은 리워드 광고 체리피커와 부정 사용자를 효과적으로 구분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인공지능(AI) 기반의 부정 사용자 필터링 기술을 업계 최초로 특허 등록(특허 등록 번호: 10-2217212)에 성공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바름이 알려드리는 클릭을 부르는 마케팅 메세지 발송 TIP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3편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개미 소리도 거슬리는 고3을 위해, 'SONY WH-1000XM5' 광고털기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Z세대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대신 선택한 SNS (feat. 로켓 위젯)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판매 심리학💘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