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인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도 광고산업을 견인하고 있는 것은 디지털 광고 관련 분야다. 특히 프로그래머틱과 어드레서블TV 등은 광고의 효율성과 편의성 등을 앞세워 광고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나라에서도 MBC와 코바코, IPTV 3사가 어드레서블 TV 사업협력 MOU를 체결하며,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 속에 경쟁력있는 솔류션으로 주목받는 회사가 있다. 바로 모티브 인텔리전스다. 온누리DMC가 최근 사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발한 것이다. 매드타임스는 새롭게 출발하는 모티브 인텔리전스 양준모 대표로부터 사명 변경 의의, 향후 계획 등에 대해 들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