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는 검색 광고에 단기적으로 고통을 주지만, 장기적으로 이익을 준다

2020.11.24 09:1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05

댓글 0

이마케터는 팬데믹 이전에 2018년부터 2024년까지 성장세가 점차 둔화하지만, 올해는 미국 내 검색 광고비가 14.4%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코로나가 그 예상을 뛰어넘었을 때, 이마케터는 여행 산업 검색 광고가 사실상 중단될 것으로 예상하고 광고비 전망을 수정했다. 그러나 최근 이마케터는 2020년 검색 광고 지출 추정치를 이번에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업데이트했다.

이마케터는 올해 검색 광고비가 5.9% 증가할 것으로 추정했다. 그러나 그 변화는 훨씬 더 광범위하다. 코로나로 인해 소매 판매가 디지털 채널로 영구히 이동하고 있어, 디지털 판매자들의 검색 광고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케터가 이번에 수정 발표한 2020년과 2021년의 검색 광고비는 당초 예측치 보다 떨어지지만, 6월 수정 예측치 보다는 높아졌다. 그리고 이마케터의 새로운 예측은 실제로 2022년에 당초 예측을 능가하고 있다.. 실제 올해 초 2024년에 광고주들의 검색광고비는 913억 2천만 달러를 예상했으나, 이번 새로운 전망에서는 992억 2천만 달러로 상향됐다.

출처 이마케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