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터의 약 70%가 코로나19 대유행이 사업에 다소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앱 마케팅 회사인 리프트오프가 최근 "2020 모바일 앱 트렌드 리포트"에서 발표했다. 또한 모바일 마케터의 75%는 게임, 쇼핑, 금융 부문의 앱 다운로드가 사상 최고에 달할 정도로 사용자들의 참여도가 높다고 응답했다.
이 대유행은 소비자 행동에 큰 혼란을 가져왔고, 갑자기 모바일 사용의 증가와 같은 장기적인 추세를 가속화시켰다. 마케터의 64%는 매출이 증가했고 35%는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마케팅 예산을 늘렸다. 건강 위기는 경제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지만, 집에 머물게 된 소비자들은 쇼핑, 은행, 게임, 비디오 스트리밍과 같은 의사소통을 넘어 더 다양한 활동을 처리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함에 따라 모바일 활동의 급증으로 이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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