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국가는 규모가 커지면서 많은 정책을 실시함에 따라, 정책홍보와 함께 다양한 관계자들의 이해관계를 조정 등 커뮤니케이션은 매우 중요한 업무로 대두됐다. 민간 부문의 세련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익숙해진 국민들을 예전의 일방적이고 자화자찬적인 홍보로는 더이상 공감과 합의를 이끌어낼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은 '정책은 공공재'라는 생각으로 획일화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지양하고, 정책과 커뮤니케이션 목적에 맞는 통합적이고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발굴, 실행하고 있다.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은 어떤 회사인가요?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이하 레인보우)은 PR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여 사람과 사람을 이어 사회 경제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회사입니다.
구체적으로는 공공정책에 대한 홍보를 통해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이 정책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습니다. 정책은 공공재입니다. 따라서 기업에서 강조하는 매출보다는 정책의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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