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 에피어워드 코리아] Gold 수상작, 현대자동차 2020 성공에 관하여, 더 뉴 그랜저 캠페인

2020.08.27 13:4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11

댓글 0

에피 어워드는 창의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을 평가하는 기존의 광고 어워드와 달리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출품작을 평가하며, 도전적인 목표와 결과에 있어 얼마나 중요한 성과를 이루었는가를 중점적으로 가린다.

과거 경제적/사회적 성공의 아이콘이었던 그랜저, 하지만 시대의 흐름에 따라 성공의 의미나 범주도 다양해다. 이 시대에 맞는 성공의 이야기를 통해 그랜저를 다시 한번 성공의 아이콘으로 각인시켜 대중 프리미엄 세단으로써 리포지셔닝하고 그랜저의 세일즈까지 자연스럽게 견인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캠페인 배경

현대자동차 내에서 고급 브랜드(제네시스) 분리 및 상위 차종(아슬란) 단종으로, 그랜저가 플래그십 모델이 됐다. 그러나 경쟁 차종 출시 등으로 준대형 승용 카테고리에서의 경쟁 심화와 SUV 트렌드로 승용 세단 카테고리의 감소 등 시장에서의 상황이 쉽지 않은 상황이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