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 에피어워드 코리아] Gold 수상작, 현대자동차 IM DOgNOR : 찾아가는 반려견 헌혈카 캠페인

2020.08.26 08:0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85

댓글 0

에피 어워드는 창의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을 평가하는 기존의 광고 어워드와 달리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출품작을 평가하며, 도전적인 목표와 결과에 있어 얼마나 중요한 성과를 이루었는가를 중점적으로 가린다.

"I'M DOgNOR : 찾아가는 반려견 헌혈카" 캠페인은 반려견에게도 수혈이 필요하다는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반려견 헌혈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환기시켰다는 점, 그리고 이를 통해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한 점이 높이 평가 받았다.

 

캠페인 배경

반려견 문화는 이미 라이프의 일부분이고 자동차 이용/구매 행태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 이러한 시대상에 맞춰 천만 반려견 고객들과 건강한 반려견 문화를 위한 현대자동차의 역할과 책임은 무엇일까?

반려견 인구 천만시대, 반려견도 사람처럼 위급한 상황 시 수혈이 필요하나 우리나라의 경우, 300마리 안팎의 공혈견 사육을 통해 반려견 수혈에 대처하고 있다. 최근 공혈견 사육의 윤리적 문제와 반려견 헌혈이 필요하다는 의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