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년 소비자 마음 관통하는 키워드는 친환경

2020.02.21 09:51

막내운영자

좋아요 2

조회수 909

댓글 0

오픈 인터넷 기반 광고 플랫폼 기업 크리테오(크리테오코리아 대표 고민호)가 2020년 소비 트렌드를 관통할 키워드로 ‘친환경’을 선정했다.

크리테오는 20일 지난해 4분기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세대별 소비 의사 및 브랜드 소비 행태를 조사한 “연말 연휴 기간 소비자들(Holiday Season Shoppers)”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에는 연말 연휴 선물 구매 및 소비 패턴, 브랜드 가치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세대별 인식에 관한 내용이 포함됐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