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상공인의 날 맞이 제2회 우리 동네 소상공인 축제 온라인 홍보 페이지 오픈

2017.10.27 10:36

유리나

좋아요 1

조회수 2,124

댓글 0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제2회 우리 동네 소상공인 축제'와 관련한 온라인 홍보 페이지가 오픈됐다.

 

 

 

 

중소벤처기업부(차관 최수규) 주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승재)·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김홍빈)이 주관하는 '우리 동네 소상공인 축제'는 법정기념일인 소상공인의 날(11월 5일)을 기념하여 열리는 소상공인 주간(10월 30일~11월 5일) 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올해로 2회째를 맞아 전국 각지의 소상공인들이 참여, 공동세일전을 펼친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 영등포시장 지하상가, 부산역 지하상가, 광주 금남로 지하상가 등 13개 지하상가 점포와 전국 각지의 소상공인연합회 소속 점포를 포함, 전국 30여개 지역에서 다양한 업종의 1만여개 업체가 참여, 5%에서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는 금번 축제를 통해 소상공인들이 실질적인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난 1회에 이어 올해에도 온라인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네이버는 27일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http://campaign.naver.com/smallbizday)를 오픈, 소비자들이 지역별 참여 업체와 상세 혜택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SNS에 축제 정보를 공유하거나 참여 업체에 방문한 사진을 올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축제 기간 중 신청한 소상공인 500명을 대상으로 무료 홈페이지 제작을 추후 지원한다. 이를 통해 비용이 부담스럽거나 방법이 어려워 홈페이지를 갖지 못했던 소상공인들이 온라인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은 "'소상공인 주간 행사'는 국민경제의 중요한 근간인 소상공인의 단결과 화합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지역경제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소상공인 스스로의 혁신을 통해 국민들께 나아가고자 하는 이번 행사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나리보스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