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KFC, 비오는 영국 여름을 BBQ 시즌으로 바꾸다

2024.05.02 08:3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1

댓글 0

KFC와 광고회사 마더 런던은 버거와 매력적인 영국 여름 날씨를 소개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얼티밋 BBQ 버거(Ultimate BBQ Burger)를 선보였다.

다양한 야외 활동으로 가득한 여름을 기대하나요? 물론 그렇다. 그런데 비가 오는 나라에 산다면? 현실은 많은 곳에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비가 내리고 있다는 것이다.

샘 필링(Sam Pilling)이 마그나를 통해 감독한 광고에서는 완벽한 바비큐 조건에 대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실제로 경험으로 바꿨다. 비다. 비가 오면 바비큐 시즌이라는 것. 마더는 KFC의 얼티밋 BBQ 버거 새 광고에서 주장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