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가상이 존재하는 FOOH(Fake Out of Home)은 옥외광고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FOOH는 일상적인 공간이나 실제 명소, 관광지를 배경으로 흥미로운 CGI를 덧입혀 미디어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가짜 옥외광고이다. 실제로 존재할 것 같지만 실행이 어려운 ‘초현실적’인 요소를 소비자들에게 제시하여 흥미를 유발하는 것이 독특한 특징이다. 이러한 창의적인 광고 전략은 기존의 옥외광고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웠던, 가상과 현실의 조화에서 나오는 신비로움을 전달한다. FOOH는 기존의 옥외광고의 비용 문제와 공간 제약을 해결함과 동시에, SNS 상에서의 높은 바이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