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Book] 김유나 교수, 마케팅 웨이브 출간

2024.01.07 10:0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7

댓글 0

얼어붙은 지갑을 열어라. 잇따른 불경기로 소비는 위축되며 경제 상황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마케팅 역시 단순히 서비스와 제품의 이점을 남다르게 표현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한 실정이다. 더욱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여야 하는 도전 앞에서 ‘디지털’은 필수적인 지렛대로 자리 잡았다. 알파세대로 불리는 10대부터, 오팔세대로 빛나는 5060세대까지, 이른바 남녀노소를 모두 이르러 설득할 수 있는 매체이기 때문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