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 그리고 음악

2024.01.05 09:3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64

댓글 0

음악과 브랜드는 어느 때보다 더 강한 연결이 예상되는 가운데, 뮤즈바이클리오에서 2023년 음악 트렌드를 기반으로 2024년 예상되는 음악 트렌드를 5가지로 정리했다.

#1. 건강&웰니스(Health & Wellness)

우리 사회는 현재 심리 건강의 문제에 직면해 있다. 불안정한 심리 상태로 셀프 케어로서 음악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예를 들어 Z세대는 웰니스 플랫폼인 Woo(planetwoo.itv.com)는 "Higher Frequencies"라는, 소리 기반의 힐링 콘텐츠를 제작한다. 팝 아티스트인 비바두비(Beabadoobee), 플룸(Flume), 애쉬니코(Ashnikko)도 웰니스 전문가와 협업하여 안정감을 준다는 주파수를 기반으로 음악 트랙을 제작하고 믹싱한다. 하트 댄스 레코드(Heart Dance Records)와 같은 레이블은 웰빙에 특화된 음악을 제작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